안랩 브랜드 동영상,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 수상
- 2011년도 ‘브랜드 뉴 어워드 (Brand New Awards 2011)’에서 Salvage 상 수상
- 국내 참가 기업으로는 두 번째, 디자인 경영 노력 강화
‘브랜드 뉴 어워드’는 세계적 디자인 컨설팅 기업인 ‘언더컨시더레이션 (UnderConsideration, llc.)’의 주최로 전세계의 디자이너들이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인 ‘브랜드뉴(Brand New)’에서 수상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어워드이다. 울프 올린스(Wolff Olins), 랜더 어소시에이츠(Landor Associates), 인터브랜드 글로벌(Interbrand Global), 무빙 브랜드(Moving Brands)와 같은 세계적 브랜드 디자인 및 컨설팅 기업들이 참여한다.
안랩과 국내의 디자인 전문 기업 ‘플러스엑스 (www.plus-ex.com)’에서 제작한 안랩의 브랜드 동영상은 UnderConsideration’s Salvage를 수상했다. 이는 국내 기업으로는 작년 NHN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Salvage 상을 수상한 이후, 두 번째로 같은 급의 상을 수상한 것이며, 세계적인 디자인회사들과 경쟁을 거쳐 수상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안랩의 김홍선 대표는 “안랩은 지금까지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비롯해 블로그, 소셜네트워크, 온라인 뉴스레터 등 안랩이 보유하고 있는 지식을 사용자들에게 쉽게 전달하고자 노력해왔다. 이렇게 지식을 어떻게 전달하느냐가 중요해지는 시대에서 이번 브랜드뉴 어워드 수상은 안랩의 ‘디자인 경영’의 노력이 인정 받은 것이라 생각하며, 앞으로 이러한 노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랩은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효과적으로 안랩의 기술력을 전달하기 위해 영상 콘텐츠 다양화에 힘쓰고 있으며, 특히 이번 RSA 컨퍼런스에서 직관적이고 감각적인 제품동영상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수상한 안랩의 브랜드 동영상과 제품 동영상은 안랩의 솔루션과 보안 소식 등을 전달하는 동영상 전문 웹사이트인 ‘안랩 TV (http://www.ahnlab.com/kr/tv/index.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랩 개요
안랩(www.ahnlab.com)은 1995년 3월 창립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세계적 수준의 보안 기술력과 전문적인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역량을 갖춘 신뢰도 높은 기업이다. 설립 이래 꾸준히 성장해 2012년에 국내 패키지 소프트웨어 업계 최초로 매출 1000억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세계적으로 정보보안 시장이 형성되기 시작한 1988년부터 쌓은 정보보안 노하우를 기반으로 시장을 개척해왔으며, 국내 보안 업체 중 유일하게 5대 국제 인증을 모두 획득해 글로벌 기업들과 대등한 기술력으로 경쟁하고 있다. 네트워크 및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보안 컨설팅, 보안 관제 등 최신 보안 위협에 다층적인 해법을 제공한다. 지능형 지속 위협(APT)에 대응하는 트러스와처, 디도스 등 네트워크 침입을 탐지/차단하는 트러스가드, 모바일 및 PC용 악성코드를 진단/치료하는 V3가 대표적 제품군이다.
웹사이트: http://www.ahnla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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