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부동산 희망 대특강 성황리에 진행
강남역 과학기술회관 대강당에 300석 한정된 좌석에 400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동산업 종사자들의 단순임대와 중개가 아닌 차별화된 생존수익 사업모델과 베이비부머 세대들에게 소자본 부동산 성공창업과 취업 그리고 재테크 관심자에게는 노후 수익용부동산 안전투자로 고정수익을 위한 비전을 제시하였다.
또한 국내 최초로 6월중에 강남에 오픈되는 ‘부동산자산관리 RPB센터’의 소개와 부동산 전문가들을 양성하여 취업과 창업을 주관하는 ‘부동산창업 사관학교’, 부동산 재테크 관심자들을 위한 국내 최대 부동산 투자고객 커뮤니티인 ‘웰스클럽’ 등 새로운 부동산업의 블루오션의 사업모델이 제시되었다.
이와 더불어 6월 10일 확정된 제5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부동산FP) 자격시험의 안내와 자격증의 필요성도 제시되었다.
6월중 오픈되는 부동산자산관리 RPB센터에서 부동산업종사자들의 창업과 취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문의는 사)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02-548-5584 / www.krpm.co.kr 로 하면 된다.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개요
(사)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는 은행 주식 부동산 자산관리 분야 중 점점 다변화되어 가고있는 부동산자산관리 시장을 이끌어 갈 실력과 능력이 검증된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가들을 양성하고 체계적인 부동산 자산관리 프로그램과 전문화된 멤버십 네트워크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양질의 부동산 투자정보와 신뢰 있는 부동산 자산관리 문화를 이룩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는 매일경제와 (사)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가 공동주관하여 하여 시행하는 종합자산관리시대 필수 자격증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rpm.co.kr
연락처
(사)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자격검정팀
곽지현 팀장
02-548-5584
이 보도자료는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