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후디스 ‘유기농쥬스’ 출시

뉴스 제공
일동홀딩스 코스피 000230
2004-08-09 00:00
서울--(뉴스와이어)--매일 마시는 주스에도 유기농 과일이 떴다. 일동제약 계열의 일동후디스(대표 : 이금기)는 국내 최초로 100% 유기농 과일로만 만 든 건강음료 「후디스유기농쥬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유기농은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유기비료만을 이용하는 농법을 말한다. 최근 2∼3년 사이에 인기를 끌기 시작한 유기농 바람은 지난해부터 불어닥 친 「웰빙 열풍」과 함께 식품의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가 증대되면서 더욱 확산되 었다.

이러한 배경 속에서 탄생한 「후디스유기농쥬스」는 건강과 웰빙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그대로 반영한 제품으로, 인증기관의 철저한 검증 및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만들어 더욱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이 일동후디스측의 설명이다.

또한, 수입 유기농 쥬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화학적 첨가물 없이 유기농 과일로만 만 들어 과일 자체의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일동후디스 측은 「후디스유기농쥬스」가 바른 먹거리로 아이 및 온 가족을 챙기는 주부 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 제품은 오렌지, 포도, 사과 등 세 가지 맛으로 각자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으며, 대형할인마트나 일동후디스 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y.com)에서 구입할 수 있 다. 500ml 들이 한 병에 1500원.


웹사이트: http://www.ildo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