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형준, KBS2 드라마 각시탈로 한채아와 호흡

서울--(뉴스와이어)--“비운의 무사 역할 기대해주세요”

허영만 화백의 만화를 원작으로 100억의 제작비를 들여 드라마화 하는 ‘각시탈’이 연일 화제인 가운데, 배우 안형준이 자신의 배역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비췄다.

안형준은 각시탈에서 배우 한채아가 맡은 홍주의 호위무사인 ‘가츠야마 준’ 역할을 맡아서 활발히 녹화를 진행하고 있다. 홍주의 호위를 전담하는 호위무사이면서 홍주를 짝사랑하기 때문에 주인공 강토(주원 역)와의 사이에서 고뇌하는 높은 수준의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안형준은 뮤스타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늑대의 유혹, 잠복근무, 기담전설 2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활동을 펼쳐왔었고 군 전역 후 이번 각시탈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안형준은 “평소에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각시탈 같은 대작에서 연기 할 수 있다는 것은 큰 행운이다”면서, “촬영에 임하는 열기가 모두 대단하고 선배님들께서 잘 이끌어주시기 때문에 평소보다 연기에 더 몰입되는 것 같다. 각시탈은 분명 완성도 높은 작품이 될 것이다”라며 각시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배우 안형준은 “가츠야마 준 역할을 통해 조금 더 성숙한 연기로 찾아뵙겠다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KBS 수목 특별기획 드라마 ‘각시탈’은 ‘적도의 남자’ 후속으로 5월 방영 예정이다.

뮤스타엔터테인먼트 개요
뮤스타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안형준과 정은별 소속의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ustar.co.kr

연락처

레드브릭스 온라인 컨설팅 본부
표길영 대리
011-1713-75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