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청도 노 쇼핑 2박 3일 패키지 상품’ 인기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2-04-13 18:21
서울--(뉴스와이어)--여행박사(www.tourbaksa.com)는 지난 3월 10일 00시 50분 홈앤쇼핑을 통해 ‘청도 노 쇼핑 2박 3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중국 속의 작은 유럽으로 불리며 중국 최고의 맥주 칭다오 맥주의 본고장으로 잘 알려져 있는 청도를 파격적인 가격은 둘째치고 노 쇼핑의 일정으로 돌아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중국 패키지 여행은 쇼핑여행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관광 일정보다는 쇼핑 일정이 대부분을 차지해왔다. 하지만 이번 청도여행은 쇼핑 일정이 전혀 없이 관광이 알차게 잡혀 있어 더욱 인기가 많았다.

아시아나 서울 증편 및 에어 부산 취향 기념으로 만들어진 이 상품은 세계적인 호텔인 힐튼 호텔에서 머물며 샤브샤브, 산동성 요리 등 다양한 먹을 거리를 맛볼 수 있다. 또 100년 역사를 가진 청도 맥주 박물관 관광 및 시음, 청도의 시민의 생활상을 경험해볼 수 있는 찌모루 시장 방문, 천년 도고의 명산인 노산 북구수 등정 등의 일정이 포함되어 있다.

여행박사 임현지 담당자는 “기존 상품보다 저렴할 뿐 아니라 다양한 특전이 포함 되어 40대 이상 성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가족여행으로 최적의 여행지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인천공항은 물론 부산 김해공항에서도 출발이 가능한 ‘청도 노쇼핑 2박3일 상품’은 현재 여행박사 사이트를 통해 35만 9천원에 떠날 수 있으며 홈쇼핑 방송 중의 혜택이었던 칭따오 맥주 1팩 증정과 롯데면세점 1만원권 증정 혜택은 사이트를 통해 예약한 사람들에게 똑같이 증정한다.

문의는 070-7017-2209.

NHN여행박사 개요
NHN여행박사는 2000년 8월 일본전문여행사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밤에 출발하는 ‘일본 도쿄 부엉이 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 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남태평양, 아메리카 등 전 세계로 영역을 넓혀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18년 IT 기업 NHN에서 인수,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여행박사: http://www.tourbaksa.com/item/detail_list.asp?item...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