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Launch box(더미파이버) 출시

뉴스 제공
포스텍
2012-04-15 09:35
시흥--(뉴스와이어)--광통신 부품 전문기업 포스텍(대표이사 이수영,http://www.fostec.co.kr)은 광 장비의 시험 및 테스트용으로 사용하는 OTDR LAUNCH CABLE BOX(=더미파이버)를 출시하였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Bare fiber를 최대 2km 까지 연장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OTDR 측정시 데드죤(Dead zone)을 해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하고 컴팩트한 구조이며 물과 먼지로부터 보호까지 가능해 손쉽게 취급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광 장비와 호완성을 높이기 위해 주문 제작도 가능해 다양한 광 커넥터 형태로 제작을 한다고 회사측 설명이다.

포스텍은 광통신 관련 제품을 제조하는 회사로서 △광점퍼코드△광분배함△ PLC 스플리터△ 광감쇠기△ 비접촉식광커넥터(Beam connector) 등을 제조하고 있다.

더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fostec.co.kr)와 고객센터 (031-318-9350) 에서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포스텍 개요
포스텍 소개

수출 유망 중소기업이며 벤처기업인 포스텍(FOSTEC INC)은 20년여간 정보통신네트워크 분야에서 광통신 제품을 연구 개발·제조해왔으며, 2014년에는 육군전술정보통신체계(TICN)사업 양산업체로 선정돼 납품에 참여하고 있다. 더불어 전 세계 각 지역에서도 포스텍의 광통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 수출백만불탑 수상 경력도 있다. 포스텍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60명의 직원이 재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주)포스텍 영업부
031-318-9350, 010-2246-93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