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경험자도 성공할 수 있다…‘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창업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2-04-15 11:53
서울--(뉴스와이어)--베이비부머 700만 세대의 은퇴와 청년실업 70만 시대가 시작되면서 개인 자영업자의 창업이 크게 늘었다. 하지만 창업이 늘어난 만큼 폐점 또한 늘어나고 있는 것이 현실이기 때문에 창업을 할 때는 철저한 사전조사와 준비가 필요하다.

정육점창업의 경우 마진이 높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기술이 있어야 창업이 가능하다는 편견 때문에 처음부터 고려대상이 아니었던 때도 있었지만, 최근에는 무경험자도 정육점 창업이 가능한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이 생겨서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은 농협안심축산물(안심한우, 안심한돈유황후레쉬, 안심계란)을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매장으로, 농협이 농가의 생산단계부터 최종 소비자의 식탁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검증 시스템을 가동해 우수한 제품만을 공급하는 축산물 정육점을 말한다.

최근에 오픈한 매장 과반수가 정육경험이 전혀 없는 신규창업자인데 이는, 가공이 완료된 부분육을 공급받기 때문에 초보자라도 정육교육과 매장실습과정 등의 정육창업 교육을 받고 매장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슈퍼바이저가 신규창업자를 위해 유동인구, 통행량, 교통량 등을 통한 정확한 상권분석을 통해 매장위치를 잡아주고 점포를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지속적인 홍보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관리 및 고객유치를 지원해주고 있다.

안심축산물전문점 서울경기지역 개설 및 관리를 맡고 있는 영진엠앤에프(대표 조경익)는 “한미 FTA발효로 저렴한 가격의 수입산 고기들이 시장에 쏟아지고 있지만, 가격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고르는 소비자들의 생각 때문인지 FTA 이전보다 창업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한다.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에 대한 사업추진 배경과 사업성에 대한 무료 사업설명회가 매주 화요일에 열리고 있다. (무료설명회 참가 문의 및 개설문의 1577-2328)

영진엠앤에프 개요
(주)영진엠앤에프는 2005년에 출범하여 한우의 가공과 유통을 주력으로 하는 육가공 전문기업으로서, 정직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 여러분들의 가정에 깨끗하고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엄격한 위생시설과 철저히 검증된 최상의 제품만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민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농협안심한돈’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농협중앙회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공식지정업체로 선정되어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의 개설 및 관리를 하고 있는 축산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02-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