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지멘스, 찾아가는 무료 검진 서비스 성황리 마쳐

- 14일 경기도 군포 지역 아동 50명 대상 첫 번째 모바일 클리닉 진행

- 한국 지멘스 김종갑 회장 비롯 20여명 의료 봉사활동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친환경 기술력과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하는 세계적인 전기전자기업, 지멘스의 한국법인 한국 지멘스(대표이사/회장 김종갑, www.siemens.co.kr)는 지난 14일 경기도 군포 양정초등학교에서 영은늘푸른지역아동센터 아동 50여명을 대상으로 무료 이동 건강 검진 ‘지멘스 모바일 클리닉’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 지멘스 김종갑 대표이사/회장을 비롯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 대한영상의학의료봉사회, 대한진단검사의학회 관계자 20여명이 참여해 의료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국 지멘스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 대한영상의학의료봉사회, 대한진단검사의학회와 함께 운영하는 모바일 클리닉은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을 위해 찾아가는 무료 이동 건강 검진 행사다.

한국 지멘스는 이번 첫 검진을 시작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광주, 대구, 익산, 전주 등 전국 8개 지역 9개 아동복지 기관을 방문, 모바일 클리닉을 진행한다. 또한 검진 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만화형식으로 제작된 건강관리 책자인 ‘출동, 메디키즈! 신기한 몸 속 여행’을 무료 배포해 참가 아동들의 건강관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국지멘스 개요
독일 베를린과 뮌헨에 본사를 둔 지멘스는 산업, 인프라, 운송, 헬스케어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술 선도 기업이다. 지멘스의 궁극적 목적은 모든 사람들의 일상을 변화시키는 기술을 만드는 것이다. 현실과 디지털 세계를 결합함으로써 지멘스는 고객이 디지털 전환과 지속 가능성을 가속화하고, 더 살기 좋은 도시와 높은 효율의 공장, 지속 가능한 교통을 만들어 나간다. 지멘스는 글로벌 의료 기술 기업이자 상장 계열사인 지멘스 헬시니어스의 최대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2024년 9월 30일 기준 전 세계에서 31만2000여 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1950년대 국내에 진출한 한국지멘스는 선진기술과 글로벌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업 협력과 적극적인 투자, 개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는 한편, 한국의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국내 여러 대학들과 산학협력 관계를 맺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emens.co.kr

연락처

지멘스 기업홍보실
전민아 부장
02-3450-770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KPR
김영은 대리
02-3406-228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