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속 에코디자인…우드매니아, 친환경 핸드메이드 나무간판 전문제작

- 공원이정표, 생태안내판 등 친환경 나무간판에 앞장서는 ‘우드매니아(WoodMania)’

뉴스 제공
장스프로덕션
2012-04-16 09:11
서울--(뉴스와이어)--국제적인 자연환경 보호의 기념일인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지구 곳곳에서 환경의 의미를 되새기는 행사가 열린다.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로 지구에게 아름다운 휴식을 선물하는 소등행사 등 하나뿐인 우리의 지구와 환경을 위한 노력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렇듯 모든 것이 친환경으로 가고 있는 국제적인 추세 속에서 조형물도 이제는 자연과 어울리는 것들이 선호되고 있다. 가끔씩 휴식과 여유를 찾는 공원이나 등산로에 설치된 이정표와 수목표찰 뿐 아니라 도심의 콘크리트 속에 있는 간판(사인)도 마찬가지다.

자연스러운 여유를 디자인하는 친환경 핸드메이드 나무간판(우드사인) 전문제작업체 우드매니아(WoodMania, http://www.woodmania.kr)에서 그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업체들에 있어 간판(사인)은 꼭 필요한 자신들의 얼굴이다. 친환경의 나무간판(우드사인)이 주는 심리적인 여유와 더불어 공익적인 측면까지 감안한다면 더없이 친숙한 에코디자인이라 할 수 있다.

‘우드매니아(WoodMania)’는 자사만의 독창적 기술과 경험으로 현시대에 환경친화적인 요소와 부합된 나무를 소재로 하여 장인의 손길로 품격 있는 제품만을 제작한다.

전국 기업체 나무간판(우드사인)과 교육기관 나무간판(학교, 학원, 유치원) 및 펜션간판과 카페간판 뿐 아니라 방향안내판, 공원안내판, 생태안내판 등등 친환경 핸드메이드 제품들만을 엄선해 제작 중인 ‘우드매니아(WoodMania)’이다.

우드매니아(WoodMania)의 강대근 대표는 자연과 조화롭게 공존해 나갈 도시디자인에 일익을 담당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전문상담사를 채용하여 문의전화(031-8005-9559)를 받고 있다.

봄날의 여유로움과 같은 친환경 핸드메이드 나무간판 전문제작업체 ‘우드매니아(WoodMania)’와 함께 도심 속 작은 여유와 더불어 따뜻한 감성의 디자인에 동참해보자.

장스프로덕션 개요
장스프로덕션은 2000년 3월, 문화창작집단으로 출범해 CF, 홍보영상, 행사영상 및 독립영화 & 뮤직비디오 제작과 온/오프라인 방송매체 컨설팅 및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다.







http://blog.naver.com/kdk01911

웹사이트: http://jangspro.com

연락처

장스프로덕션 홍보팀
02-2157-44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