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과 miss A, ‘터치 코리아 투어 캠페인’에서 한국의 매력을 알리는 여행 가이드로 나서
한국관광공사의 ‘터치 코리아 투어’는 전 세계 해외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투어 참가자들은 오는 6월, 4박 5일 간 한국의 먹거리, 살거리, 놀거리를 체험하게 된다. 총 15명이 선발될 예정인데, UCC응모를 통하여 선발된 7명과, 공사 해외지사에서 선정한 8명이 최종 멤버로 선정된다. 2PM과 miss A는 투어 기간 중 하루 동안 팬들과 직접 팀을 이뤄 미션을 수행하고 한국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오는 5월 2일까지 터치 코리아 투어 응모 사이트 (www.ibuzzkorea.com)를 통해 투어 참여를 원하는 팬들의 응모가 시작되며, 본 사이트에서는 2PM과 miss A가 등장하는 티저 영상, 뮤직비디오 형식의 TV CF, 음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관광공사는 온라인 광고, 티저 영상, SNS, UCC 등 다양한 미디어를 적극 활용한 참여형 홍보를 통해 한국과 K-pop을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한국관광공사 신평섭 관광브랜드상품실장은 “한국관광공사의 터치 코리아 투어는 한류스타와 일반인 참여자가 함께 한국의 맛과 멋을 만들어 간다는데 가장 큰 의의가 있다” 며 “유투브, 페이스북 등 SNS를 활용해 한국과 K-pop을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이 소통하고 한국을 방문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 펼쳐질 터치 코리아 투어의 흥미로운 전개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국관광공사 개요
우리나라 관광 산업의 중심축으로서, 한국관광공사는 그간 외래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주력해 관광외화 수입 증대를 통해 국가가 경제적으로 발전하는 데 일익을 담당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knto.or.kr
연락처
한국관광공사 브랜드마케팅팀
강종순 차장
02-729-9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