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뉴 ‘시리즈9’ 노트북 영국 현지 호평 속 영국시장 공략
- 존 루이스 백화점 1층 윈도우에 특별 전시로 명품 이미지 구축
- 런던 중심가 피카디리 서커스 옥외광고판, 뉴 ‘시리즈9 ’광고 시작
- 英 전자제품 전문지 ‘트러스티드 리뷰’, ‘컴퓨터 쇼퍼’ 추천 어워드 선정
또한, 런던 최고의 번화가 피카디리 서커스 (Piccadilly Circus)의 옥외광고판에서는 뉴 ‘시리즈9’의 장인정신과 프리미엄 디자인을 소개하는 45초 분량의 영상 광고를 시작했다.
뉴 ‘시리즈9’ 13.3인치 제품은 영국 유명 전자제품 전문 잡지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誌에서 실시한 최근 제품평가(온라인)에서 ‘추천 어워드(Recommend Award)’로, 컴퓨터 쇼퍼(Computer Shopper)誌 4월 제품평가(지면)에서는 별 다섯개 만점을 받아 ‘얼티메이트(Ultimate)’로 선정되었다.
영국 트러스티드 리뷰誌는 배터리 성능(Battery Life)·디자인·특성(Features)·성능(Performance)·스크린(Screen Quality)·가격(Value) 등 6개 항목을 평가했으며, 뉴 ‘시리즈9’은 프리미엄 가격에 어울리는 노트북이라는 평과 함께 10점 만점에 9점을 받았다.
특히, 뉴 ‘시리즈9’은 “단순히 세계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13인치 랩탑(Thinnest and lightest 13 inch laptop in the world)일 뿐만 아니라, 고급스럽고 매끄러운(Sleek) 디자인과 연결성(Connectivity)을 겸비한 제품”이라 평하며 디자인 항목에 10점 만점을 주었다.
또한, HD 플러스 해상도·400니트 밝기·비반사 스크린에 대해 현존하는 노트북 중 최고의 스크린(Best screen we‘ve ever seen on a portable laptop)’이라고 평가하며 스크린 항목에도 10점 만점을 주었다.
삼성전자가 세계 최고의 노트북을 목표로 3월 영국에 출시한 뉴 ‘시리즈9’이 출시 직후 한 달도 되지 않아 PC 전문지의 극찬을 받은 것은 디자인·스크린·성능 등 핵심 기술력의 차별화에 성공한 것으로 풀이된다.
삼성전자 IT솔루션사업부 송성원 전무는 “뉴 ‘시리즈9’의 유럽 첫 출시국가인 영국에서 호평이 이어져 유럽시장 전체에서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며 “기존과 차원이 다른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강화해 뉴 ‘시리즈9’을 영국 프리미엄 시장에 안착시킨 후, 6월에는 유럽의 전 국가로 확대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