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네트워크 시큐리티 7160 IPS 톨리 그룹 인증 획득

뉴스 제공
시만텍코리아
2005-06-30 11:2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정보보안 업체인 시만텍(Nasdaq: SYMC)은 대표적인 IPS제품, 시만텍 네트워크 시큐리티 7160 시리즈(Symantec Network Security 7160)의 톨리 그룹(The Tolly Group) “Up to Spec” 인증 획득을 발표했다.

톨리 그룹은 써드파티 정보기술 테스팅, 연구, 인증 기구로서 시만텍 네트워크 시큐리티 7160 솔루션에 대한 광범위한 평가를 실시했다.

시만텍 네트워크 시큐리티 7100 시리즈의 3개 모델 중 하나인 시만텍 네트워크 시큐리티 7160은 톨리 그룹으로부터 우회공격(evasion) 기법을 사용한 위협뿐 아니라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공격, 위협, 보안위험을 탐지 및 차단하는 기능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시만텍 네트워크 시큐리티 7160은 침입탐지 및 차단 기능의 평가를 위해 500 여종의 웜 변형, 익스플로잇(exploits),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피어투피어 통신, 인스턴트 메시징 이벤트, 스텔스 스캔 (stealth scan) 및 프로브 (probe) 등 다양한 공격을 집중적으로 처리해냈다.

톨리 그룹의 CEO 겸 설립자인 케빈 톨리(Kevin Tolly)는 “시만텍 네트워크 시큐리티 7160 어플라이언스는 테스트한 모든 공격을 찾아내고 차단했다”면서 “시만텍 네크워크 시큐리티 7160은 실제 인터넷 트래픽을 최고 1Gbps 속도로 처리하면서도 지연시간도 매우 짧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보안 제품에 꼭 필요한 요소들이다”라고 말했다.

톨리 그룹 평가에 따르면 시만텍 네트워크 시큐리티 7160은 500여 종의 공격을 100% 정확히 찾아내고 차단했으며, 모든 의심쩍은 활동과 보안위험, 감사 관련 사항(audit event) 등을 적절히 찾아냈다.

이번 평가는 보안 어플라이언스를 우회하고 공격대상에 도달하려는 첨단 우회공격 기법으로 변형된 공격을 효과적으로 탐지 및 차단할 수 있는 침입 방지 어플라이언스의 기능에 초점을 맞추었다.

또한 톨리그룹은 “시만텍 네트워크 시큐리티 7160은 인터넷 같은 트래픽을 처리할 때 트랜잭션 장애 없이 짧은 지연시간 내에 총 1기가비트 쓰루풋을 제공할 수 있었다”고 전하며, 톨리 그룹 엔지니어들은 시만텍 네트워크 시큐리티 7160의 관리 및 사용의 용이성에 높은 점수를 줬다.

이들은 “시만텍 네트워크 시큐리티 7160을 수 분만에 설치, 셋업, 관리할 수 있었다”면서 “네트워크 관리자들이 중요 정보를 손쉽게 설치, 관리, 분석할 수 있게 해주는 중요한 특성들을 제공”한다고 평가했다.

시만텍의 그렉 고타(Greg Gotta) 부사장은 “시만텍은 날로 진화하는 오늘날의 위협환경으로부터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이번 톨리 그룹의 테스트 결과는 시만텍 네트워크 시큐리티 7100 시리즈의 뛰어난 능력, 특히 기업 고객 네트워크를 겨냥한 광범위한 공격, 위협, 보안 위협을 탐지 및 방지할 수 있는 능력을 검증해준다”고 말했다.

시만텍 네트워크 시큐리티 7160 침입방지 제품에 관한 톨리 그룹의 평가 전문은 http://www.tolly.com/UTS/UTS_Home.aspx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mantec.co.kr

연락처

인컴브로더 지 인 대리 02-2016-7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