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 공식 후원

- 관람객들에게 사진을 통한 추억을 선사하고 공연의 즐거움을 더해주고자 진행

- 관람 당일 후지필름 X10 무료 대여 및 공연의 베스트 후기를 남긴 이에게 X10 증정

서울--(뉴스와이어)--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마츠모토 마사타케)는 현재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는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 (Catch me if you can)’의 공식 후원사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에서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프리미엄 디지털 카메라 X10으로 찍은 사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추억을 선사하고 공연을 보는 즐거움을 더해주고자 기획됐다.

후지필름 X10은 DSLR과 미러리스 카메라 사이에서 유니크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신개념 카메라로 많은 마니아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후지논 수동식 광학 4배 줌렌즈와 12M 2/3인치 대형 EXR 센서, 밝은 광학 뷰파인더, 렌즈를 돌리면 바로 전원이 들어오는 스냅 스타트 업 기능 등이 눈에 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의 공연장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 오는 6월 10일까지 매 주말 후지필름 부스를 설치해 관람객들을 만날 계획이다. 관람객들은 공연 관람하는 날의 멋진 순간을 담아줄 프리미엄 디지털 카메라 X10을 후지필름 부스에서 선착순으로 무료 대여하고 공연 당일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다.

후지필름 부스 옆에 설치된 X 브랜드 존에서는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프리미엄 렌즈 교환형 카메라 X-Pro1을 비롯해 X-S1, X10, X100을 모두 직접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4월 30일까지 공연을 관람한 후기와 공연장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엠뮤지컬 홈페이지(www.mmusical.co.kr)에 남기면 베스트 후기 한 명에게 후지필름 X10을 증정한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배재현 팀장은 “공연을 보는 특별한 날, 소비자들에게 감동과 추억을 선사하고 X시리즈를 더욱 가깝게 경험하도록 하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 며 “후지필름 X10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문화적 교류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은 브로드웨이 최고의 흥행작으로 전세계를 뒤흔든 작품이다. 최근 한국에 초연을 보이며 뮤지컬 예매율 1위에 올라 올해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화려한 한류 스타들의 캐스팅으로 한류 뮤지컬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jifilm-korea.co.kr

연락처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대리
02-3011-1850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서혜림 AE
02-783-67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