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스톤, 버라이어티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 ‘포에버러브 스타일’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한 땀 한 땀 수제공정으로 만든 콜드스톤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하루 200개만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매장 별로도 한정된 수량이 판매되기 때문에 소위 ‘귀하신 몸’이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콜드스톤(www.icoldstone.co.kr)이 버라이어티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 <포에버러브(4Ever Love) 클래식>의 후속 신제품 <포에버러브 스타일>을 이같이 한정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콜드스톤은 지난해 5월, 다양한 맛을 한꺼번에 경험하기 원하는 국내 고객들의 까다로운 특성을 반영해 버라이어티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 <포에버러브>를 업계에서 발빠르게 출시, 시판 한 달 만에 콜드스톤 케이크 14종 중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이는 전 세계 콜드스톤 매장 중에서도 최초로 선보인 신개념 케이크로 미국 본사 품평회 때도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포에버러브 스타일> 케이크는 2535 여성들이 선호하는 딸기, 커피, 녹차, 요거트의 네 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조각 케이크로 이루어져 있으며, 섬세한 작업이 요구되는 특성상 총 2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포에버러브 스타일> 케이크는 초콜릿, 치즈케이크 맛으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포에버러브 클래식>에 이어 2535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콜드스톤 관계자는 “‘버라이어티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기대 이상의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에 후속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인 다양한 제품을 출시, 꾸준히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미디어마케팅팀
최세연 대리
02-6740-437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