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박람회 잇따라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지역별, 참여대상별로 다양한 취업박람회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가 진행을 앞두고 있는 취업박람회 정보를 전한다.

현대기아자동차는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와 함께 ‘2012 현대기아자동차 협력사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300여 개의 부품 협력사가 참가하고 총 5만여 명의 청년 인재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국내 최대의 채용박람회로, 서울은 물론 지역 우수인재를 위해 광주, 대구에서도 실시한다. 오는 25일과 26일 수도권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코엑스에서 채용박람회를 실시하고 5월 3일에는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5월 9일과 10일에는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에 대해서는 온라인(hyundaikiajobfair.career.co.kr)을 통해 사전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사전 참가신청을 하지 않더라도 이력서를 지참 현장을 방문하면 된다.

부천시와 부천고용노동지청이 공동 주최하는 ‘2012 복사골 중소기업 채용박람회’가 4월 20일 부천테크노파크 4단지 광장에서 열린다. 부천지역 우수 구인기업이 참가해 현장에서 서류 및 면접전형을 진행할 뿐 아니라 구직자를 위한 다양한 취업 부대행사가 준비된다. 문의는 부천시청 일자리센터(032-625-8434~9)로 하면 된다.

경기도와 오산시, 오산일자리센터는 4월 19일부터 오산시민회관에서 ‘오산취업박람회’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산지역 30여 개 우수 기업과 한신대학교, 오산대학, 오산상공회의소, 오산시자원봉사센터 등 다양한 기관이 참여해 다양한 취업 종합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업체와 구직자간 현장면접이 가능하며 이력서사진 촬영관, 이미지 메이킹관, 건강상담관 등 지역주민 모두와 함께하는 행사가 될 예정이다.

서울시는 4월 20일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2012 서울시 장애인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약 300 개 기업이 구인에 나설 예정이며 구직을 희망하는 장애인이 9,600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 박람회도 4월 20일까지 방문 가능하다. (jobable.seoul.go.kr)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김민희 대리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