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창업, 꿈의 연봉 상위1% 기업 만든다

뉴스 제공
MK BUSINESS
2012-04-17 10:45
서울--(뉴스와이어)--수많은 청년 실업자들이 ‘꿈의 취직’이라 부르는 상위 1% 연봉. 20대 젊은 층에서는 요즘 그 꿈을 보다 쉽게 이룰 수 있는 직업으로 ‘창업전문가’를 꼽는다.

실업인구 10만의 시대, 창업전문가그룹 MK창업은 향후 3년 내에 연봉 상위 1%를 자랑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MK창업(대표 이재원)는 빠르게 변화하는 창업시장의 환경에 대응하고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상권분석, 매출분석, 자료수집 등의 창업 데이터베이스와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구축해온 창업 전문 기업이다.

이 기업은 상위 1%의 연봉을 자랑하는 창업전문가를 다수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올해부터 서비스 교육프로그램과 직원 교육 등의 대대적인 개편을 시작한다.

창업전문가로 일하기는 쉽지 않다. 경제학 등의 관련 대학을 졸업하고 회사에 입사하더라도 방대한 양의 창업 관련법규와 프로그램을 익혀야 하고, 상권분석과 성공창업을 도울 수 있는 노하우 등을 교육받아야 한다.

또한 예비 창업주들을 반드시 성공으로 이끌어내겠다는 마음가짐과 끊임 없는 자기 계발을 위한 열정이 있어야 한다. 특히 MK창업에서는 매달 진행되는 CS교육을 필수적으로 받아야 창업전문가로서의 자격이 주어진다.

이재원 대표는 “대학까지 열심히 공부하고 왔는데, 직장에 들어와서 또 공부해야 한다고 힘들어할 수도 있다. 하지만 창업전문가란 이런 과정을 지나쳐야 진정한 창업 조력자로서의 의미를 지닌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열심히 일하는 만큼 보람으로 보답 받을 수 있는 것이 사회서비스 직업이다. 꿈과 열정을 가진 젊은이들을 일구어 연봉 상위 1% 기업이라는 결과를 이끌어 내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MK창업에서는 창업전문가 양성을 위해 ▲신입사원 블라인드 면접을 시작으로 ▲여성지원자 특별면접 ▲1인 브랜드 전략 ▲창업 경제학 ▲마인드컨트롤법 ▲프랜차이즈 본부구축 및 인큐베이팅 전문가 과정 등을 진행한다.

MK BUSINESS 개요
MK BUSINESS는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자료수집을 위해 매순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창업전문가 그룹입니다. 방대한 창업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모든 부분에 세세하게 관여하여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락처

MK창업 언론홍보팀
이열 과장
02-517-7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