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모바일, 인터넷신문 모바일앱 서비스 부문 강화

- 휴먼웨어즈와 전략적제휴 체결…반값 제작 등 공동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다다미디어
2012-04-17 11:10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신문 솔루션 전문기업 넥스트모바일(대표 이승, www.nextmobile.kr)이 급부상하고 있는 인터넷신문 모바일앱 서비스 부문의 역량강화에 나섰다.

넥스트모바일은 지난 12일 모바일 솔루션 앱팩 서비스 업체인 휴먼웨어즈(대표 여형구, www.apfac.co.kr)와 모바일 사업 확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휴먼웨어즈와 본격적인 상호 협력체계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를 기념하여 4월 한 달 동안 넥스트모바일의 인터넷신문 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휴먼웨어즈의 모바일앱 서비스를 실비에 구축해주기로 합의하였다.

넥스트모바일 이승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인터넷신문 솔루션 부문과 모바일앱 부문에서 보다 강화된 경쟁력을 갖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양사는 앞선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신뢰관계를 지속해나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넥스트모바일은 지난 달 30일 인터넷신문 통합관리 솔루션 ‘PING 9.0’을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오는 4월 19일까지 인터넷신문을 반값에 제작 공급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이번 행사에 제공되는 ‘PING 9.0’은 지난 14년 동안 수많은 인터넷신문에 탑재되어 그 안정성과 편의성을 입증 받은 인터넷신문 편집 및 관리 솔루션으로, 간단한 사용법만 익히면 누구나 쉽게 인터넷신문 사이트를 관리 운영할 수 있다.

넥스트모바일의 인터넷신문 솔루션은 ASP 방식으로, 운영을 위한 별도의 인력이나 비용이 들지 않으며, 실시간으로 포스팅과 편집 및 수정이 가능해 누구나, 언제, 어디서라도 인터넷신문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벤트 참여는 넥스트모바일 홈페이지(http://www.nextmobile.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접수하면 된다.

다다미디어 개요
인터넷신문 제작 전문 다다미디어는 인터넷신문 제작 27년 경력의 인터넷신문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인터넷신문의 창간부터 운영까지 신문 관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다미디어의 인터넷신문 솔루션은 가장 손쉽게 인터넷신문을 제작 운영할 수 있게 한다는, 다다미디어의 의지가 담겨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damedia.net

연락처

넥스트모바일 개발팀
유재인 대리
02-2108-77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