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함께해요! 과학마을 콘서트’ 27일 개최
시에 따르면 대덕특구 내 연구원과 대전시청 음악동호회 7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오는 27일 금요일 오후 7시 한국표준과학연구원에서 ‘함께해요! 과학마을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특구 내 각 기관 구성원들의 공감대 조성으로 협력을 강화하고 네트워킹을 형성해 대덕특구 활성화를 꾀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콘서트는 개그맨 서동균의 사회로 진행되며, 무대에는 프로급 실력을 뽐내는 회원에서 음악을 처음 배운 초보자들까지 다양한 인원으로 구성된 아마추어 음악동호회 회원들이 과학과 감성이 어우러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덕연구개발특구 기관장협의회(회장 김명수 표준연구원장)는 각 기관별 기념품을 풍성하게 마련해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대전시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대덕특구 구성원들만의 행사가 아니라 대전 시민들과 함께하는 흥겨운 축제 한마당이다”라며 “시민들은 깊은 관심을 갖고 콘서트와 함께 향기로운 봄날의 싱그러움을 만끽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과학특구과
담당자 김선예
042-600-3573
-
2014년 6월 20일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