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츠(NoTS) 화장품, 여드름성 피부 임상시험 완료

서울--(뉴스와이어)--여드름 기능성 화장품 낫츠(NoTS)가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임상시험 완료된 28레미디 스킨케어 솔루션을 런칭 후, 긍정적인 반응을 받고 있어 화제다.

총 8주 동안 20명의 시험 인원으로 진행된 ‘여드름 개선 화장품의 평가시험 연구’의 결과, 이마와 코의 피지량이 평균적으로 4주 만에 정상적인 피비 분비량을 개선되었다. 피험자들은 19세~33세의 여드름이 있는 남성과 여성으로 구성되었으며, 8주 동안 지급받은 세안제로 세안을 한 후 스킨을 화장솜에 적셔 얼굴 전체에 두드리듯 발라주었으며, 크림 또한 적당량을 얼굴 전체에 발랐다.

본 평가는 피부과 전문의에 의한 육안평가, 화상분석, 이마와 코의 세버미터(Sebumeter) 측정, 피험자에 의한 주관적 설문평가로 결과를 도출했다. 임상실험 대상자의 75%가 이마 부위에서 피지 분비량이 호전을 보였으며, 50% 이상이 코 부위에서 피지 분비량의 호전을 보였으며, 피험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제품에 대한 만족도는 우수한 것으로 평가되었다.

낫츠(www.nots.co.kr)는 임상시험 외에도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건강식품 ‘아쿠아포린’ 활성화 성분인 노팔 선인장 추출물 등 여드름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과학적이고 안전한 기술을 바탕으로 현재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오티에스 개요
엔오티에스는 기능성화장품 전문 쇼핑몰로, 남성 및 여성, 여드름, 민감성 피부, 토너, 크림, 스킨케어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천연화장품 부문 1위 판매 사이트인 낫츠(www.nots.co.kr)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ts.co.kr

연락처

엔오티에스
마케팅부
1544-3039, 070-4352-5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