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움직이는 체험관 ‘소니 유나이티드’ 캠퍼스 투어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2-04-18 09:46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소니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움직이는 체험관 ‘소니 유나이티드’ 캠퍼스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니 유나이티드 캠퍼스 투어 프로모션은 PC나 스마트기기에서 제품 이미지를 확인하고 정보를 검색하는데 익숙한 대학생들을 직접 찾아가 소니의 최신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직접 만져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5월 말까지 매주 4회, 총 6주 동안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24개 대학에 움직이는 체험관 ‘소니 유나이티드’가 직접 찾아가는 방식이다.

이번 체험 행사에는 소니코리아의 다양한 최신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대학생들이 가장 갖고 싶은 신학기 선물로 꼽히는 소니 최신 바이오 노트북은 가벼운 무게와 압도적 성능으로 이동성과 퍼포먼스를 겸비했다. 투톤 컬러의 산뜻한 디자인과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스타일리시한 키 스킨, 그리고 무선 마우스가 기본 제공되어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 된다. 소니코리아 뿐만 아니라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역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해 최근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최신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PlayStation®Vita(PS Vita)’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소니 유나이티드 체험관에서는 소니의 주요 카메라 제품인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NEX 시리즈를 비롯해 DSLT 카메라와 컴팩트 카메라 사이버샷 등 일부 제품들은 캠퍼스 내에서 직접 촬영해 보고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대여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간단한 제품 사용법에 대한 안내를 받은 후 정해진 시간 내에 캠퍼스 안에서 자유롭게 카메라를 사용해 볼 수 있어 카메라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소니의 휴대용 충전기 CP-ELS도 마련되어 현장에서 스마트폰이나 휴대폰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 체험관 방문만 해도 응모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경품행사 등 캠퍼스 내 색다른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가 인터넷에서 제품 관련 정보와 매장 정보 등을 찾아 헤매는 번거로움을 없애는 동시, 제품의 특장점을 체험을 통해 직접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찾아가는 형태의 이동형 체험관을 기획했다”면서 “실제 제품을 보고, 만지고, 느껴봄으로써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신뢰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대행
미디컴
김미향 대리
02-6370-80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