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이 즐기는 집밥 레시피’로 요리왕에 도전…제2회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 개최

- 5월 12일까지 온라인 사이트 통한 예선 진행…상위 20팀 6월 본선 대결

- 4인의 스타 셰프 멘토링, 더욱 풍성해진 본선 진출 혜택…본선 대상 팀에게는 600만원의 상금과 테팔 제품이 상품으로 주어져

- OX퀴즈 풀고 테팔 제품도 받고…풍성하고 알찬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

뉴스 제공
테팔
2012-04-18 11:31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의 세계적인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집밥 레시피를 겨루는 ‘제 2회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테팔에서 진행하고 있는 ‘집밥 캠페인’의 일환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영양과 사랑이 담긴 집밥을 만들고 나누면서 가정의 행복과 건강을 키워나가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작년에 이어 올해 2회를 맞는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는 온라인 예선을 통해 선발된 20팀이 본선에 진출해 경합을 벌이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예선은 이번 행사를 위해 오픈한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 온라인 사이트 (www.tefalhomecook.com)’에서 5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부부, 모자, 연인, 친구 등 집밥 요리를 즐기는 남녀노소 누구나가 2인 1팀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예선 참가를 위해서는 평소 집에서 자주 먹는 ‘우리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집밥 레시피’를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 온라인 사이트(www.tefalhomecook.com)에 사진과 함께 올리면 된다. 심사 기준은 건강한 식재료로 간편하고 손쉽게 준비할 수 있으면서도 균형 잡힌 영양식인지이며, 올해는 예선 심사에 온라인 사이트 방문자들이 직접 ‘맛있는 집밥 레시피’를 추천하는 과정이 포함되어 더욱 흥미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방문자 추천과 심사위원의 심사를 종합해 선발된 20팀은 본선 참가권을 얻게 된다. 또한 레시피 응모 기간 중 방문자들이 가장 많이 추천을 한 ‘맛있는 집밥 레시피’ 4팀과 ‘집밥 포토제닉상’ 4팀에게는 테팔 스마트락 블렌더와 테팔 인텐시움 3D 코팅 컴포트터치 프라이팬 등 제품이 선물로 증정된다.

예선을 통해 선발된 최종 20팀이 참가하는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 본선은 6월 16일 (토) 서울 쌍림동에 위치한 CJ빌딩 3층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본선에서는 가족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영양만점 저녁밥상 ▲특별한 주말식사 ▲ 상큼한 주말브런치 ▲간단·발랄한 한끼 식사 등 4가지 주제로 주어지며, 이 중 1가지 주제를 선택하면 된다.

특히, 이번 요리대회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본선진출팀에게만 주어지는 혜택인 유명 셰프의 레시피 멘토링이다. 본선 진출팀은 창의적인 프랑스 요리의 오세득 세프,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대표하는 샘 킴 세프, 모던 프랑스 요리를 표방하는 백상준 세프, 프랑스 가정식 요리를 선보이는 이유석 셰프로부터 본선에서 선보일 집밥 레서피에 대한 멘토링을 받게 된다. 유명 셰프의 손길을 통해 참가자들의 사기진작은 물론 보다 근사하고 맛있는 집밥 요리가 탄생될 것으로 기대된다. 심사는 요리연구가 정미경씨, 멘토 셰프 4인, 그리고 수준급의 요리실력을 갖춘 테팔 집밥 캠페인 홍보대사 알렉스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행사는 ‘테팔 집밥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만큼 쉽고 간편하게 맛과 영양이 담긴 집밥을 만들 수 있는 레시피는 물론, 팀원간의 화합도 중요한 심사 기준이 될 것이다. 대상인 ‘집밥 요리왕’ 수상자에게는 600만원의 상금과 50만원 상당의 테팔 제품이, 각 주제별 우수상 4팀에게는 팀당 상금 50만원과 함께 20만원 상당의 테팔 제품이 수여된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요리대회 참가자는 물론 온라인 사이트 방문자들에게도 푸짐한 이벤트와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 온라인 사이트 (www.tefalhomecook.com)’ 에는 평소 테팔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방문자라면 누구나 도전해 볼 만한 OX 퀴즈가 준비되어 있다. OX퀴즈에 응한 방문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프라이팬, 블렌더, 그릴 등 푸짐한 테팔 제품이 증정할 예정이다.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평소에 우리 가족이 가장 맛있게 즐기는 우리 집만의 레시피가 있으면 테팔 집밥요리왕 대회에 자신 있게 도전해 보자. 바쁘다는 이유로 많은 시간을 함께 하지 못했던 가족, 친지들을 위해 정성과 마음이 담긴 집밥에 도전하는 과정만으로도 행복한 추억을 안겨줄 것이다.

행사 문의
전화: 02-3445-3389
이메일: tefalhomecook@oksmc.co.kr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박혜미
02-3445-3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