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롬에듀, 캐치프라이스 통해 4월 25일까지 60% 할인판매

- 새롬공인 공인중개사 인강 풀패키지, 교재포함 40만원대 판매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2-04-18 13:19
용인--(뉴스와이어)--지난 10년간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가장 많이 배출한 새롬에듀 공인중개사가 4월 25일까지 2012년 공인중개사 인터넷 동영상 강좌 풀패키지 상품을 60% 할인하여 판매한다. 이번 할인특전은 특별히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정규과정 모든 교재 및 인터넷강의 풀 패키지로 한정 판매된다.

판매되는 상품의 특징은 2012년 공인중개사합격을 위한 전천후 지원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는 점이다. 2012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다양한 학습프로그램 제공 및 합격후 실무교육 및 창업마케팅교육, 공/경매강좌가 제공된다.

새롬공인중개사는 지난 10년간 3만여 명의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배출하였을 뿐만 아니라, 전국 수석합격생을 7회 배출하였으며, 지난 2011년 공인중개사시험에서는 전국 공인중개사 응시자 중 24%를 새롬 출신이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어내기도 했다.

새롬의 공인중개사 합격신화는 결코 우연이 아니다. 온오프라인 운영 노하우가 공인중개사시험에 강한 대표 브랜드를 만들어낸 것이다. 새롬에듀는 전국 약 30여 곳의 새롬행정고시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학원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험생에게 양질의 동영상강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더욱이 새롬에듀는 국내최초로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서비스를 시작함으로써 국내최대 양질의 우수한 교육콘텐츠들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온/오프라인 공인중개사 교육 대표기업이다

단순히 공인중개사 필수강좌뿐만 아니라, 다양한 특강프로그램, 전국 순위 온라인 모의고사 제공 및 일일학습 수강관리시스템, 교수진과의 직문직답 시스템 등이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으로 제공된다는 점이 타 업체와 두드러지게 비교되는 점이라는 것이다.

반드시 합격시키는 30인의 베테랑 강사진

새롬에듀는 제1회 시험부터 20년간 오직 한길만을 걸어온 공인중개사 업계의 대표주자라 불릴만한 전문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노량진, 종로, 강남일대에서도 최고의 전문성과 합격노하우로 해마다 전국 최고의 합격률을 만들어내고 있는 것이다. 또한 새롬공인중개사 인터넷 동영상 강좌는 30인의 베테랑 강사진을 횟수 상관없이 23회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무한 반복해서 이용할 수 있다.

제공되는 인터넷 동영상 강의서비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4월 25일까지 파격가에 판매되는 상품은 인터넷강의 풀 패키지 상품이다. 강의는 기본이론-정규이론-심화이론-테마특강-문제풀이-동형모의고사-족집게특강으로 구성되어있어, 새롬에듀의 공인중개사 인강을 모두 시청할 수 있는 것이 상품의 특징이다.

또한 강의시청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정규교재 11권이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과목별 기본서, 과목별 문제집, 용어정리집으로 구성되어있다. 특별히 이번 판매되는 상품에는 30만원상당의 스마트폰 강의가 무료로 제공되며, mp3강의까지 모두 제공된다.

차별화된 커뮤니티 제공서비스

새롬에듀는 기간별 학습량과 강의시청의 효과적인 시간배분, 학원 강의의 장단점 등 인터넷강의를 수강하시는 회원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질문과 답변, 지식질문, 수험리포트, 교수와의 직문직답 코너 등을 운영해 수험생간 정보교류 및 합격노하우 전수를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커뮤니티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무료특강, 해설특강, 요약자료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모든 서비스는 새롬에서 제공. 가격 할인받는 캐치프라이스

새롬공인중개사 새롬네비 1, 2차 연회원반은 60% 할인된 476,000원에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4월 25일까지만 판매된다. 합격의 비법을 알고 있는 새롬에듀의 이번 특별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는 교육소셜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http://www.q-net.or.kr/site/junggae
새롬에듀: http://www.seromedu.com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