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갤럭시탭 7.7인치용 거치대 출시

- 아이픽스거치대, 갤럭시탭 7.7인치용 거치대 출시로 스마트기기 전기종 호환 가능

뉴스 제공
네오픽스코리아
2012-04-18 14:50
서울--(뉴스와이어)--‘아이픽스(iFix) 거치대’ 제조사인 네오픽스코리아(대표 이현구)는 삼성전자의 갤럭시탭 7인치와 10.1인치 거치대에 이어, 갤럭시탭 7.7인치를 거치할 수 있는 모델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갤럭시탭 7.7인치 사용자가 늘면서 상품 출시를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았고, 특히, 봄나들이를 나서는 여행객들이 네비게이션 대용으로 갤럭시탭을 활용하면서 거치대의 수요가 늘어날 것을 예상하여 출시하였는데, 기대이상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는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운전석 또는 조수석의 목받침대(헤드레스트)에 거치할 수 있는 헤드레스트 제품과 대쉬보드에 거치하는 온대쉬 제품 두종류다. 이로써, 아이픽스 거치대는 아이폰부터 갤럭시노트에 이르는 다양한 크기의 스마트폰과 갤럭시탭7인치부터 10.1인치에 이르는 태블릿PC까지 거의 모든 종류의 스마트 기기에 적용이 가능하게 되었다.

구매는 옥션, 11번가, G마켓에서 가능하고, 네이버 샵N과 쇼핑몰 www.gshopping.co.kr에서 가능하다. 판매가격은 헤드레스트 제품이 3만5천원, 온대쉬 제품이 4만2천원이다.

네오픽스코리아 개요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hopping.co.kr

연락처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010-2328-8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