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 박람회 홍보 위한‘ 미투데이 친구맺기 이벤트’ 실시

여수--(뉴스와이어)--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는 공식 온라인 후원사인 NAVER(대표이사 김상헌)와 박람회 홍보를 위한 미투데이 친구맺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수) 밝혔다.

이벤트는 조직위 공식 미투데이(http://me2day.net/expo_2012)를 통해 진행되며 기간은 4.19(목)부터 4.30(월)까지다.

이벤트 참여자는 미투데이에서 친구 맺고 여수박람회에 가고 싶은 이유를 핑백으로 달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박람회 입장권 2매씩을 증정한다.

한편 NAVER는 지난 16일(월) 박람회 특별페이지를 개설하고 특별 검색 및 메인화면 배너 광고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이벤트를 실시하는 미투데이는 NAVER에서 운영하는 토종 SNS서비스로 가입자 500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여수엑스포는 올해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여수 신항 일대에서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주제로 열린다. CNN, 론리플래닛 등이 올해 꼭 가봐야 할 여행지로 여수엑스포를 선정한 바 있으며, 대전엑스포에 이어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열리는 세계박람회다. 세계 최초의 바다 위 전시관인 주제관, 105개 국가가 참가하는 국제관 등 20개 전시관과 각종 체험시설, 국내 최대 아쿠아리움 등을 통해 ‘바다’와 관련된 전시를 선보이며, 1일 90여 회(총 8,000여 회) 문화예술공연과 세계에서 가장 큰 소리를 내는 파이프오르간 ‘스카이타워’, 첨단 해양문화예술관인 ‘엑스포디지털갤러리’ 등도 볼 수 있다. 입장권은 홈페이지(www.expo2012.kr)에서 4월 말까지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입장권 한 장으로 박람회장 내 모든 전시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xpo2012.kr

연락처

2012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
공보과
차지혜
061-659-2343(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