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 상큼한 과일 음료 ‘칠러 3종’ 출시

뉴스 제공
롯데리아
2012-04-19 09:01
서울--(뉴스와이어)--날씨가 따뜻해지며 아이스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올해 여름이 더욱 빨리 올 것이라는 소식에 외식 업계는 아이스 음료, 팥빙수 등 대표적인 여름 디저트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www.krispykreme.com)이 상큼 달콤하면서 시원한 아이스 음료 ‘칠러 3종’을 오는 20일 출시한다. 칠러는 크리스피 크림이 매년 이른 여름에 선보이고 있는 계절 음료로, 해마다 컨셉에 맞춰 다양한 맛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에는 레모네이드, 스트로베리, 골드키위 등 상큼한 과일의 맛이 일품인 칠러 3종을 출시한다. ‘레모네이드 칠러’는 상큼하고 깔끔한 레몬의 맛과 향이 얼음과 조화를 이뤄, 특유의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레모네이드 칠러’는 2006년부터 크리스피 크림의 칠러 제품 중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해에도 선보이게 됐다.

‘스트로베리 칠러’는 비타민C가 풍부해 기미, 주근깨 예방 및 항산화 효과가 좋은 딸기가 듬뿍 들어있는 제품으로, 상큼 달콤한 딸기의 진한 맛과 향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골드키위 칠러’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골드키위의 고급스러운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 제품이다.

롯데리아 KKD사업부문 나형극 팀장은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칠러는 시원하면서도 상큼 달콤한 맛과 함께 특유의 알록달록한 컬러로 고객의 입과 눈을 모두 사로잡고 있다”며, “올해에는 신선한 과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칠러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크리스피 크림만의 상큼함과 시원함을 선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레모네이드, 스트로베리, 골드키위 칠러: 각 S사이즈: 4,500원, M사이즈: 5,000원

웹사이트: http://www.lotteria.com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백지연
02-3210-97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