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2012 ACE어워드’ 수상으로 세계적 수준의 고객 서비스 입증

뉴스 제공
윈드리버 코리아
2012-04-19 10:00
서울--(뉴스와이어)--임베디드 및 모바일 소프트웨어 부문 선도기업인 윈드리버(한국지사장 이창표, www.windriver.com)는 ‘2012 마켓툴즈 ACE(Achievement in Customer Excellence)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윈드리버는 올해로 4년 연속 마켓툴즈의 ACE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이번 수상으로 글로벌 고객 지원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다시 한 번 확인 받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시장조사 기관인 마켓툴즈는 ACE 어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매년 고객, 직원 및 파트너 만족도 측면에서 뛰어난 성과를 낸 기업을 선정해 왔다. 이번 2012 마켓툴즈 ACE어워드의 수상을 위해 참여한 기업들은 2010년 10월부터 2011년 9월까지 1년여에 걸친 설문 조사를 통해 고객, 직원 및 파트너에 대한 만족도 평가를 진행해왔다. 고객 만족 평균 점수와 더불어 최소 6개월 이상 최고 등급을 달성해 온 기업을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했다.

윈드리버는 이러한 엄정한 평가 기준을 거쳐 글로벌 고객을 기반으로 한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를 인정받아 ‘2012 마켓툴즈 ACE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었다.

윈드리버코리아의 이창표 지사장은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들이 지난 30년간 윈드리버의 기술력을 통해 탁월한 성능의 임베디드 시스템을 개발, 공급해 왔다”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늘 임베디드 업계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윈드리버의 핵심 경쟁력은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서비스 및 지원”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ACE 어워드를 4년 연속 수상해 온 것은 윈드리버가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겠다는 약속을 성실히 지켜왔다는 사실을 입증해 준다”고 덧붙였다.

마켓툴즈에 대하여

마켓툴즈는EFM(Enterprise Feedback Management)과 마켓 리서치를 위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선도적인 기관으로, 업계 선도적인 기업에 고객 통찰력을 제공하여 높은 가치의 업무 효과를 이끌어내 더 나은 비즈니스 결정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웹 상에서 광범위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최초로 실시한 회사로서, 마켓툴즈는 기업이 그들의 분야에서 가장 고객 중심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강력하고, 정확한, 통합적인 고객 통찰력 기술의 광범위한 범위를 제공하여 시장 선두 위치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도록 한다. 마켓툴즈는 샌프란시스코 본사와 런던에 유럽 본부를 가지고 있는 비공개 회사이다. 더 많은 정보는 이 곳(http://www.markettools.com)을 방문하면 된다.

윈드리버 코리아 개요
윈드리버는 지능형 엣지 소프트웨어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1981년부터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바이스에 적용되는 컴퓨팅 기술을 이끌어 왔으며 이 기술은 현재 수십억개 이상의 제품에 적용돼 있다. 윈드리버는 세계적인 수준의 글로벌 전문 서비스와 지원, 그리고 광범위한 파트너 생태계를 통해 가장 포괄적인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윈드리버는 안전과 보안 및 신뢰성을 겸비한 지능형 시스템을 혁신하고 구현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와 전문 기술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윈드리버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http://www.windriver.co.kr

웹사이트: http://www.windriver.com

연락처

인피니티엠엔씨
임윤정 과장
070-7090-47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