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무인민원발급서비스 ‘일시중단’

청주--(뉴스와이어)--청주시 무인민원발급기의 모든 서비스가 오는 20일 오후 6시부터 23일 오전 8시까지 일시중단 된다.

이번 서비스중단은 재난대비 실시간복구 시스템 구축을 위한 것으로 이는 안정적인 전산시스템 운영환경을 확보하기 위한 작업이다.

이 기간 동안 청주 시내 다중이용시설과 동 주민센터 등에 설치된 45곳의 무인민원발급기에서 운영되는 54종의 모든 서비스가 중단 된다.

다른 지역에서 청주시 거주자에 대한 주민등록등·초본 발급서비스도 중지 될 예정이어서 민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시 정보개발담당은 “무인민원발급서비스 중단으로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시민께서는 필요한 민원서류를 오는 20일 오후 6시 이전에 발급 받기를 당부한다”고 했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연락처

청주시청 정보통신과
정보개발담당 한상헌
043-200-227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