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농산물 유통과, 영주 명품사과 홍보단 초청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우리투어네트웍스
2012-04-19 13:00
서울--(뉴스와이어)--영주시 농산물 유통과는 오는 5월2일까지 영주 명품사과 홍보단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주시 농산물 유통과에서 주최하고, 우리투어네트웍스에서 운영하는 영주 명품사과 홍보단 이벤트 신청은 5월 2일 마감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목) 영주사과 커뮤니티 홍보단 이벤트 게시판에 공지된다. 이벤트 당첨자 70명에게는 영주사과 홍보단으로 초청되어 영주 사과꽃 축제(5/6) 무료여행의 혜택을 제공한다.

영주사과 홍보단은 5월 6일 개최하는 영주사과꽃 축제장 방문, 영주 부석사, 풍기인견, 무량수 된장 등 주요 관광지를 관람하고, 홍보단 활동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여 카페, 블로그, SNS(소셜커뮤니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영주 명품사과를 홍보하면 된다.

홍보단 이벤트 신청방법은 영주사과 커뮤니티(http://www.yjapple.com) 회원 가입후 이벤트 게시판에 홍보단의 각오를 작성하고, 영주사과 홍보단 후기 게시글(포스팅)을 등록할 본인의 카페 또는 블로그 주소(url)를 등록하면 된다.

5월 6일 당일여행으로 출발하며, 동반자가 있을 경우는 동반자의 카페 또는 블로그의 주소(url)를 함께 작성하면 동반자도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지난 4월 9일 영주사과 평가단으로 선정된 100명중 최종 5명을 선발해 영주사과꽃축제 홍보단으로 무료초청 된다.

이번 이벤트를 주관하는 우리투어네트웍스 김춘수 대표는 “지난 1차 영주사과 평가단 이벤트를 통해서 영주사과를 직접 맛보고 명품 사과의 맛과 품질 신뢰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면, 이번 영주사과 홍보단 이벤트는 직접 영주사과꽃 축제장을 방문하여 영주 사과 재배현장 관람과 체험활동을 통해 영주사과 서포터즈가 되어 전국적으로 우수 농산물인 영주 명품사과 홍보에 적극 앞장서는 소비자 커뮤니티 그룹을 형성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향후 영주사과 홍보단은 일반 대중들에게 영주 명품사과의 우수한 품질과 맛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 혜택과 지속적인 온-오프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영주 사과는 물론 영주 지역 농산물 소식을 널리 알리는 영주 사과 서포터즈 역할을 하게 된다.

참가자격은 영주 사과를 사랑하고 블로그 및 카페를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5월 2일(수)까지 영주사과 커뮤니티 홈페이지(http://www.yjapple.com) 회원가입 및 홍보단 이벤트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539-1681)나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서 하면 된다.
영주사과 커뮤니티: http://www.yjapple.com

우리투어네트웍스 개요
(주)우리투어네트웍스는 관광홍보마케팅 전문 주식회사로서 관광지, 음식점, 숙박지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현지에 거주하며 지역여행전문가인 ‘투어토커’가 직접 컨설팅을 해주는 국내유일의 국내/외 여행 정보 1:1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상품개발 및 지역 이벤트 기획, 홍보 마케팅, 온라인 시스템 개발, 지역 활성화 교육사업 등의 통합적인 관광홍보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영주사과 커뮤니티: http://www.yjapple.com

웹사이트: http://www.talkerya.com

연락처

우리투어네트웍스
홍보팀
김춘수
02-539-16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