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SNS 기자단 출범

2012-04-19 13:44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SNS 기자단이 중소기업의 R&D와 정보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원장 윤도근, 이하 기정원)은 지난 4월 18일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제1기 SNS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기자단은 대학생 4명, 특성화고교생 1명, 총 5명으로 구성되었다.

이날 발대식에서 위촉장을 수여받은 기정원 SNS 기자단은 우수 중소기업/학교 현장취재, 기정원 행사취재, 중소기업 관련 글 기고 및 유용한 정보의 확산 등을 통해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 개선에 앞장서게 된다.

기자단은 오는 5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며, 기자단의 활동과 기사는 기정원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tipasns) 및 트위터(@tipasns)와 개인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윤도근 기정원장은 발대식에서 “SNS 기자단 활동으로 중소기업과 중소기업의 육성의 중요성을 함께 공감하고, 우리 기관이 고객과 더불어 국민 모두와 올바르게 소통하는 밑거름이 되어주길 바란다”라고 기자단을 격려했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개요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은 중소기업의 생산성 제고를 통한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 제20조에 근거하여 설립된 준정부기관으로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정보화 및 경영혁신 지원 전문기관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은 중소기업 기술혁신 기반조성, 중소기업 기술혁신 개발사업의 수요발굴 및 조사 분석, 중소기업 정보화촉진 관련 정보기술의 보급 및 평가, 정보화경영 표준모델의 개발 보급 확산 및 부합화 지원, 중소기업 정보화 기반 조성 및 수준 평가, 중소기업 기술혁신 및 정보화 경영에 관한 교육 및 전문인력의 양성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ipa.or.kr

연락처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기획조정부
윤선주 책임
02-3787-04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