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함께하는 사랑밭 모자가정 집수리에 참여

서울--(뉴스와이어)--지난 4월 18일 암투병 중이던 남편과 아버지를 잃고 어렵게 지내는 모자를 위해, 사회복지 NGO 함께하는 사랑밭의 집수리 후원에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가 지원했다.

지난 3월 23일 오랫동안 암으로 투병 중이던 고 김용운 씨가 세상을 떠났다. 김용운 씨가 아직 세상에 계실 때부터 이 가정을 지원하고 있던 사회복지NGO 함께하는 사랑밭(http://www.withgo.or.kr)은 남은 모자가정을 위해 가족이 살던 집을 수리하였다.

외풍이 심해 겨울에는 춥고 여름에는 더운 방의 단열과 난방시공을 했다. 도배와 장판을 새로 하고 가구 등의 가재도구를 새로 장만해 어둡고 칙칙했던 방을 꾸며 주었다. 또한 5살 현빈이가 사용하기에는 무섭고 불편한 재래식화장실 대신, 깨끗한 욕실과 수세식 화장실을 새로 만들어 주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에서는 햇빛이 잘 들지 않아 항상 어두컴컴한 방에 태양전지를 이용한 조명을 설치하여, 전기세의 부담 없이 항상 밝은 빛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이 집수리에는 MBC ‘나누면 행복’의 촬영과 지원도 함께 했다. 이와 관련된 방송은 5월 9일 MBC ‘나누면 행복’에서 시청할 수 있다.

문의 : 사랑밭 기획홍보팀 070-4477-3804~5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시작돼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별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해외 지부를 통해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