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Donald’s, McDonald’s Champions of Play 프로그램 공식 발족

- 세계 어린이의 균형 있는 식습관과 재미있는 놀이에 초점을 맞추며 2012년 런던 올림픽 개최 전 100일 축하

- New McDonald's Champions of Play Program에는 선정된 주요 올림픽 경기장에서의 경기장 체험이 포함되고 독특한 Olympic Games Challenge 웹사이트에서는 9명의 올림픽 선수를 만날 수 있으며 영국의 유명 운동 및 영양 전문가와의 파트너 십으로 진행된다

뉴스 제공
McDonalds
2012-04-19 15:51
오크브룩 일리노이주 --(뉴스와이어)--McDonald’s (NYSE: MCD)는 McDonald’s Champions of Play 프로그램을 공식 발족하며 올림픽 게임 개최 전 100일을 경축했다. 6 –14세 연령의 어린이를 위해 개발된 이 새로운 프로그램은 영양과 활동의 균형을 장려함으로써 아동의 웰빙에 대한 이 회사의 관심과 책임감을 강조한다.

McDonald’s 세계 최고브랜드 책임자 Kevin Newell은 “오늘날의 바쁜 생활 속에서 놀이에 우선순위를 두는 일은 그 어느 때 보다 더 중요해졌으며 우리는 해결책의 일부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McDonald’s Champions of Play 프로그램은 올림픽 역사 상 최대의 어린이와 가족의 복지활동이 될 것이다. 수 백 만 명의 어린이를 올림픽 경기와 연결시키고 전 세계 커뮤니티에서 놀이의 힘을 고취시키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2012년 런던 올림픽 경기 현장

Champions of Play 프로그램을 통해 McDonald’s는 34개국의 약 200명의 아동을 런던으로 초대하여 일생 일대의 기회를 만끽하게 할 것이다. 참가자들은 올림픽 스포츠 경기에 참석하여 운동선수와 만나고 문화 유적지를 탐방하게 된다. New for London은 유일무이의 올림픽 순간이 될 것이며 최초로 어린이들이 Athletics 스타디움과 Velodrome, BMX 트랙 등 선정된 경기장 즉, 선수들이 서로 겨루는 장소에 특별히 입장하여 경기장 모습을 직접 보게 될 것이다.

어린이들은 또한 미디어 센터에 위치한 McDonald’s 매장에서 열리는 요리사 실연에 참여할 것이다. McDonald’s 최고 요리사이자 Culinary Innovation의 선임 이사인 Dan Coudreaut과 함께 요리를 하며 어린이들은 McDonald’s 음식에 들어가는 고품질 재료와 요리 전문지식에 대해 배우게 될 것이다.

선정된 많은 어린이들이 올림픽 경기를 참관하는 동안 꼬마 저널리스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특별 미디어센터가 현장에 설치되어 그들의 눈으로 직접 보고 들은 올림픽 경기의 장면과 소리를 자기 나라의 언론과 공유할 기회를 제공한다.

국제 올림픽 위원회 Jacques Rogge 위원장은 “McDonald’s는 올림픽 운동만이 할 수 있는 것처럼 세계의 젊은이를 하나로 모아 각지의 커뮤니티를 연결하고자 하는 열정을 공유한다. McDonald’s는 올림픽 운동의 오래 된 파트너이며 우리는 2012년 런던 올림픽 경기를 위한 그들의 계획, 특히 세계 각지의 젊은이에게 올림픽 경기의 마술을 경험할 기회를 준다는 계획에 크게 고무되었다”고 말했다.

Beyond London

McDonald’s 는 세계 각국의 매장에서 올림픽 경기에 생명을 불어 넣어줄 것이다. Champions of Play 프로그램은 균형 있는 식사와 재미 있는 놀이를 장려하기 위해 매장과 온라인에서 다양한 특별한 자료와 자원을 통해 수 백 만의 가족에 다가가기 위해 설계되었다.

McDonald의 Olympic Games Challenge 웹사이트

Champions of Play Olympic Games Challenge 웹사이트는 6월 4일 정식으로 개통되며 그 전에 4월 18일부터 시작되는 프리뷰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올림픽 운동선수는 세계일주 달리기와 달까지의 장대 도약 등과 같이 상상 속의 도전 시리즈에 출연한다. 아동들은 각자 실제로 활동을 함으로써 또는 온라인으로 그러한 활동에 로그인 하여 이러한 도전에 참여할 수 있다. 올림픽 운동선수들은 아동들이 웹 사이트에 들어갈 때 특별한 격려 메시지로 이들의 동기를 유발해 줄 것이다.

이 프로그램의 세계 대사로서 5차례의 미국 올림픽 수영선수와 12차례의 메달리스트인 Dara Torres가 주도하는 이 프로그램에는 다음과 같은 올림픽 운동선수가 함께 참여한다.

· 금메달 미국 올림픽 체조선수 Shawn Johnson
· 금메달 이탈리아 카약선수 Antonio Rossi
· 금메달 미국 농구선수Dwight Howard
· 동메달 브라질 수영선수 Fernando “Xuxa” Scherer

Torres는 “나는 McDonald’s와 함께 Olympic Games Challenge 웹사이트 작업을 한바탕 크게 했다. 가족들에게 균형 잡힌 식습관에 대해 알리는 한편 늘 활동적인 생활을 유지하도록 장려하는 이러한 규모와 범위의 프로그램의 일부가 되고 세계 각국에서 이 일이 실현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흥분되는 일이다”라고 말했다.

Leeds Metropolitan 대학의 Carnegie Professor of Exercise and Obesity Paul Gately 박사는 Olympic Games Challenge 웹사이트를 구성하는 콘텐츠와 활동 개발 시 많은 도움을 주었다. 아동들은 미래 새로운 스포츠와 체육활동을 위한 방대한 지식과 기술을 심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것이다. McDonald’s 글로벌 자문 위원회에 오래 몸담아온 Gately 위원이 기술, 힘, 유연성, 심장강화라는 네 가지 교육능력에 초점을 맞추며 아동들에게 혜택을 주는 활동을 설계하였다.

Gately는 “연구에 따르면 놀이는 아동의 삶에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단지 육체적인 혜택을 넘어 창의력 및 자신감, 자존감 형성 등을 포함하여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글로벌 자문 위원회의 일원으로써 McDonald’s 가 이 중요한 영역에서 계속해서 실천사업을 벌이고 있다는 사실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나는 이러한 활동이 어린이들에게 체육활동과 놀이에 성공적으로 관심을 갖고 계속 참여하게 하는 올바른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Gately는 McDonald's 영국 해피밀 Mascotathon의 개발에도 주요 역할을 했다. 영국에서 4월 18일 시작되는 이 프로그램은 에너지 이용을 추적하는 독특한 해피밀 장난감과 올림픽 게임을 위해 런던에 도착하도록 올림픽과 장애인올림픽 마스코트인 Wenlock과 Mandeville이 영국 전국을 이동할 수 있도록 점수를 넣는 웹사이트로 구성된다.

해피밀 포장과 Playbooks

전체적인 Champions of Play 경험의 일부로 특별 해피밀 포장과 Fun Times Magazine 등 매장 내 비치할 자료로 균형 잡힌 식습관과 즐거운 놀이에 관한 팁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체육활동을 장려하는 수 백 만 권의 Champions of Play Playbooks가 세계 전역의 아동과 가정에 배포될 것이다.

McDonald’s 와 Olympic Games 관련 정보

McDonald’s의 관심과 책임감은 프랑스 그로노블에서 미국 운동선수들이 이 회사 음식에 대한 향수병을 앓고 있다는 보도 후 이곳으로 햄버거를 직접 공수했던 1968년에 시작되었다. 이 회사는 수 백 만의 운동선수와 코치, 가족과 팬들에게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2012년 런던 올림픽은 McDonald’s가 올림픽 경기 공식 식당으로 운동선수에게 햄버거를 제공하는 연속 9번째 경기를 나타낸다.

McDonald’s 글로벌 자문 위원회 관련 정보

McDonald’s 글로벌 자문 위원회(GAC)은 영양과 공중보건, 피트니스 영역의 독립적인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 2004년 이래로 GAC는 McDonald’s에게 세계 영양 라벨과 아동들에게 더 많은 야채와 과일을 먹도록 동기를 유발하는 McDonald's 아동의 웰빙 플랫폼과 접근방식 등과 같은 핵심 영역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고 있다.

McDonald’s 관련 정보

McDonald는 매일 119개 이상의 국가 33,500개 이상의 점포에서 약 6천 8백만 고객을 맞이하는 세계 선두의 식품 서비스 소매업체이다. 전 세계적으로 McDonald 식당의 80% 이상이 독립적인 거주자에 의해 소유, 운영되고 있다. 이 회사의 올림픽 계획에 관한 더 자세히 정보는 http://aboutmcdonalds.com/epk/2012LondonOlympicGames 에서 확인하고 Facebook (http://www.facebook.com/mcdonaldscorp) 과 Twitter (http://www.twitter.com/mcdonaldscorp)로 팔로우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donalds.com

연락처

Melissa Daly
+1 (630) 623-8653
이메일 보내기

Jeff Pawola
+1 (312) 729-42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