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다, 디아블로3 추천PC 출시

뉴스 제공
아이코다
2012-04-19 16:06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 종합 쇼핑몰 아이코다(대표: 이용수, www.icoda.co.kr)에서는 2012년 RPG게임의 최고 이슈인 디아블로3 게임 출시를 앞두고 고객을 위해 디아블로3 추천PC 및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디아블로3는 국내 5월 15일 공식 오픈을 앞두고 많은 게임 유저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왔으며 그 기대치 또한 크다. 디아블로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디아블로3의 사전 예약판매 일정이 공개되면서 많은 게임유저들이 활발하게 예약구매를 신청을 하고 있으며, 5월 15일 베일에 쌓여있던 디아블로3가 공개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아이코다에서는 디아블로3 사양에 맞는 PC를 저가형부터 고가형까지 다양하게 시스템을 구성하여 여러 차례에 호환성 테스트를 걸쳐 총 8가지 모델의 추천PC를 기획을 했으며, 고객들로 하여금 적합한 PC사양으로 어느 조립PC보다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을 했다고 말했다.

아이코다에서 디아블로 추천PC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4형 모니터, 로지텍 G1 키보드 마우스세트 및 스피커를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디아블로3 추천PC를 구매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아이코다 디아블로3 추천PC 링크
http://www.icoda.co.kr/i_selling/selling_selling_index.html?sell_num=3155

아이코다 개요
아이코다(주)는 용산에 위치한 컴퓨터종합쇼핑몰 '아이코다'를 운영하는 종합유통회사다. 2011년도기준 1700억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업무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http://www.icoda.co.kr/i_selling/selling_selling_i...

웹사이트: http://www.icoda.co.kr

연락처

아이코다
PC팀
허태준 대리
02-714-93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