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앤비타의 마사지 프랜차이즈 창업문의 ‘쇄도’

뉴스 제공
아이비디써클
2012-04-19 16:56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소비위축과 물가상승, 경기침체에도 베이비부머 세대의 은퇴와 더불어 창업시장은 활황을 보이고있다. 하지만 가장 호황을 누렸던 외식관련 업종의 폐업이 잇따르고 예비창업자들은 선택의 기로에서 성공창업 아이템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된다.

안정적인 프랜차이즈창업은 경험이 없거나 여성, 안정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이 선택하는 창업아이템이다. 특히 화장품, 네일케어, 마사지 및 피부관리 숍 등 여성 미용 관련 사업은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한다. 이에 따라 경쟁이 심한 외식프랜차이즈 보다 특화사업으로 차별화된 프랜차이즈를 고려해 볼 필요가 있다.

대표적인 아로마오일 마사지전문 프랜차이즈 풋앤비타는 주요고객층이 20대에서 30대의 젊은 고객층이 주로찾으며 커플과 임산부를 중심으로한 발마사지, 전신마사지, VIP코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매장컨셉 또한 캐쥬얼 휴식공간을 내세우며 산뜻하고 화사한 매장분위기는 물론 자격증을 소지한 20대 중심의 내국인 테라피스트가 마사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사지가격은 발마사지가 2만원 정도인데 다른 마사지샵이 3만원에서 8만원 선에서 제공하는데 비하면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설악산이상의 산소발생기를 갖추어 전 매장이 산소존이며 아로마오일은 치료등급 이상을 사용하고 있다.

풋앤비타는 동종업체에 비해 주로 중국이나 태국인 마사지사가 대부분이며 소통이나 친절, 청결도 면에서도 풋앤비타는 방문이용하는 고객의 평이 좋은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풋앤비타는 국내의 유명 아이돌스타 연예인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이 입소문을 통해 즐겨찾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주로 카라, 씨크릿, 엠블랙, 유키스, 레인보우, 비스트, 쥬얼리 등의 쟁쟁한 아이돌스타는 물론 정일우, 김신영, 노유민, 문희준, 토니안, 성우 서혜정, 김동현(UFC), 이상화(스케이트)까지 수많은 유명인들이 단골로 풋앤비타를 찾고 있다.

3년 전에 본사 직영점 오픈과 함께 프랜차이즈를 시작한 풋앤비타는 재방문율이 높고 입소문만으로도 고객층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도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창업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한다.

풋앤비타의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footnvit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비디써클 개요
20대~30대 젊은층과 유명인이 단골마사지샵으로 자주찾는 '풋앤비타'. 아이비디써클의 마사지샵 프랜차이즈브랜드인 '풋앤비타'는 디자인이 가미된 아기자기한 캐주얼 인테리어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자기관리를 위해 찾는 남성고객뿐만 아니라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는 물론 직장인, 임산부, 가족들의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풋앤비타는 독특한 운영체계를 통해 저렴한 가격과 휴식공간으로의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 수준높은 마사지관리 서비스, 경험없이도 창업이 가능하여 예비창업자, 주부, 투잡을 희망하는 직장인사이에 폭발적인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footnvita.com

연락처

마사지샵프랜차이즈 풋앤비타
최도홍 부장
02-517-6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