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락스, 2012 DIOPS 참가…편안하고 멋스러움으로 중·장년층 호응 얻어
- 바리락스, 다양한 라인업의 누진다초점렌즈 시리즈로 관람객 호응 얻어
- 2012 디옵스의 올해 안경 트렌드는 편안하고 멋스러운 멀티 아이템
세계 1위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는 안경사와 40-50대 중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라인업의 누진다초점렌즈 시리즈를 소개하며 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전세계에서 4초마다 하나씩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바리락스 컴포트와 한국인만을 위해 개발된 바리락스 칸 시리즈를 비롯, 골프, 테니스 등 활동적인 야외활동에도 착용 가능한 데피니티 등은 중장년층에게 노안교정의 기능 뿐 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누진다초점렌즈로 관람객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2012 디옵스의 주요 관심사였던 올해 안경 트렌드는 단연 기능적인 면과 패션이 결합된 편안하고 멋스러운 멀티 아이템이다. 안경렌즈의 경우, 바리락스, 니콘, 케미그라스 등 국내외 주요 브랜드들이 참가하여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시력에 맞는 다양한 라인의 우수한 제품과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는 변색렌즈 및 썬웨어 라인들을 선보여 안경렌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안경테의 경우, 알록달록 원색의 색상이 주를 이루며 프레임의 디자인 또한 다양해져 패션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다.
바리락스의 생산기업인 ㈜에실로코리아 크리스토프 비라드 대표는 “2012 디옵스에 참가해보니, 다양한 라인업의 우수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며 “특히 중년층의 경우 점점 빨라지는 노안에 대비해 노안교정은 물론 패션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많음을 느낄 수 있어 제품개발 및 다양한 기능성 누진다초점렌즈의 홍보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바리락스, 니콘, 트랜지션스, 스텔리스트 등 세계적 안경렌즈 브랜드의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100개국 이상의 세계 시장에서 경험한 노하우와 검증된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안경원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에게 최적의 시야 환경 제공을 목표로 개개인의 시습관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혁신적인 안경렌즈를 제공하고 있으며, 심도 있는 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안경사와의 커뮤니케이션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 소비자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누진렌즈 바로 알기’ 캠페인 진행 등 소비자들이 건강한 시야로 더 나은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피알원
이혜진 대리
02-6370-33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