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부, 클럽파티 ‘MOVE 2 FUBU PARTY WITH 2TOP’ 개최…빅뱅 탑 부산에 뜬다

뉴스 제공
제일모직
2012-04-20 10:06
구미--(뉴스와이어)--그룹 빅뱅의 탑이 내달 부산을 방문, 클럽파티에 깜짝 등장한다.

제일모직 캐주얼 브랜드 후부(FUBU)는, 오는 5월 1일 화요일 저녁 8시,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클럽 엘룬에서 전속모델 빅뱅의 탑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서상영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MOVE 2 FUBU PARTY WITH 2TOP’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클럽파티에는 빅뱅의 새 앨범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탑이 직접 부산을 방문해 팬들과의 즐거운 ‘파티타임’을 가질 예정이라, 많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국내 최고 디제이 360사운드가 멋진 디제잉과 공연을 선보일 예정.

후부의 정명훈 사업부장은, “이번 ‘MOVE 2 FUBU PARTY WITH 2TOP’는 후부의 20주년과, 차별화된 모습으로 재탄생한 브랜드의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탑과 서상영 디자이너가 출연하는 후부의 CF 속 열기 그 이상일 것” 이라고 말했다.

후부의 ‘MOVE 2 FUBU PARTY WITH 2TOP’ 입장권은 4월 21일부터 후부 부산 광복점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며, 입장은 파티 당일 성인 인증 시에만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후부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fubu.co.kr)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FUBUnyc)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eilind.co.kr

연락처

제일모직
서윤미 사원
02-2076-64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