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의 호감 높이려면 ‘입 냄새’ 먼저 체크해야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2-04-20 11:10
서울--(뉴스와이어)--바야흐로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고, 벚꽃이 만개하는 데이트의 계절, 봄이 돌아왔다. 따스해진 날씨에 한껏 부푼 가슴으로 소개팅에 나간 A씨, 겨우내 솔로로 지내며 느낀 외로움에 종지부를 찍으리라 굳게 다짐한 A씨가 소개팅 30분 만에 차인 이유. 고급 레스토랑 예약에 한껏 멋도 내고 여성의 의자도 먼저 빼주는 매너남 이미지로 소개팅녀 역시 호감을 느낀 듯 한 눈치였는데. 아뿔싸! “생각보다 미인이세용가리~”라며 최신 유행어까지 만반의 준비를 해온 A씨가 농담을 건넨 순간 감출 수 없던 A씨의 입 냄새에 소개팅녀의 얼굴을 일그러지고, 식사를 마침과 동시에 A씨가 꿈에 부풀었던 소개팅은 물거품으로 돌아갔다.

덴티스테의 ‘나이트 타임 플러스화이트(NIGHT TIME PLUS WHITE) 치약’은 세계 최초 나이트타임용 치약으로서 수면 중에 발생하는 입 냄새의 원인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소비자 조사에서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치약을 사용한 소비자의 93%가 다음날 아침 입 냄새 감소를 직접 경험했고, 최신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제안하는 글로시박스를 통해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치약을 사용한 사용자들의 80%가 상쾌한 사용감과 입 냄새 감소효과를 직접 체험, 주위 지인이나 친구에게 추천하고 싶은 치약이라고 대답했다.

또한 일반 구강청정제와는 달리 자연에서 100% 추출한 허브 성분 세이지, 카모마일, 회향, 계피, 감초 추출물과 입 속 환경을 개선시켜주는 천연 소재 감미료 자일리톨을 함유한 덴티스테의 프리미엄 구강청정제 '내추럴 오랄린스 (Natural Oral Rinse)는 자극적인 화학성분은 포함하지 않으면서도 불소를 함유하여, 즉각적인 입 냄새 감소는 물론 충치 예방에도 도움을 주고, 입 속 pH 밸런스 조절로 침샘 활동을 활발히 하여 구강 내 건조함을 예방하기 때문에 입 냄새 제거에 매우 효과적이다.

잠든 사이 구강관리를 위해 자기 전에는 덴티스테의 ‘나이트 타임 플러스화이트(NIGHT TIME PLUS WHITE)’ 치약, 중요한 모임이나 키스 전에는 상쾌함이 오래 지속되는 ‘내추럴 오랄린스(Natural Oral Rinse)’를 사용해보자.

처음 만난 이성과 대화시, 그리고 연인과의 달콤한 키스를 위해서는 자신의 구강 건강과 불쾌한 입 냄새를 사전에 체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에티켓이다. 특히, 키스를 하게 되면 입 속의 타액이 섞이게 되는데 구강관리가 소홀하면 입 속 세균과 바이러스도 교환되기 때문에 질병을 옮길 수 있다. 키스로 인해 전염되는 균 중 충치균은 침을 통해 전염되며, 입안에 염증이 생기는 구순 포진 역시 전염력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

구강 상태 관리 부실로 인한 입 냄새는 가까운 연인 사이를 멀어지게 하기도 한다. 아무리 매력적이고 대화가 잘 통한다고 해도 구취가 나면 같이 있는 것 자체가 고역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입 냄새를 없애기 위해서는 양치를 할 때 볼 안쪽과 잇몸을 같이 닦아주고, 양치질 이외에도 틈틈이 구강청정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입 속 문제의 80% 이상은 잠든 사이에 발생하며, 아침에 일어났을 때 생기는 구취 역시 개선하기 쉽지 않은 문제다. 입 냄새 없는 상쾌한 아침을 위해 덴티스테의 ‘나이트 타임 플러스화이트(NIGHT TIME PLUS WHITE)’ 치약으로 양치질 습관을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연락처

홍보대행사 더페이지미디어
이우용 주임
02-6248-64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