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탤런트 배효빈,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 위촉
배효빈 양은 아직 8살이지만 다재다능한 끼와 우수한 연기력으로 SBS 슈퍼키즈 모델선발대회 신인모델상을 비롯한 다수의 어린이 모델 선발대회에서 입상한 경력이 있다.
주요 출연작으로는 KBS 주말드라마 ‘광개토대왕’, SBS주말드라마 ‘폼 나게 살 거야’ 외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다. 더불어 롯데, 삼성, 홈플러스, 한국투자증권 등 국내 유수의 대기업 광고와 TV CF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 중이다.
이번에 함께하는 사랑밭의 홍보대사 위촉된 배효빈 양은 참여자들이 직접 만든 배냇저고리를 저소득층 가정의 신생아들에게 선물하는 ‘배냇저고리 캠페인’과 결제한 금액의 0.2%를 적립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랑밭 하나SK카드’ 등 주요 나눔활동 홍보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이날 배효빈 양은 수줍지만 사랑스런 미소와 함께, 앞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사랑밭을 홍보하여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며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것을 약속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시작돼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별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해외 지부를 통해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070-4477-3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