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로보카 폴리’와 함께 보내는 어린이날 행사 개최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2-04-20 15:08
의정부--(뉴스와이어)--아이들에게 있어서 가장 신나고 멋진, 최고의 날이란 어떤 날을 이야기하는 걸까.

부모님 손을 잡고 맛있는 것도 먹고, 신나는 놀이기구도 타고, 장난감 선물도 받는 날?

맞는 이야기이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이 빠졌다. 나의 히어로를 만나는 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직접보고 만지고 함께 웃고 걸을 수 있는 날이 있다면 그게 바로 아이에게 최고의 날이 될 것이다.

요즘 명실공히 모든 어린이들의 히어로 ‘로보카 폴리’가 어린이날에 어린이회관으로 출동한다. 말 그대로 아이들이 직접 로보카 폴리와 구조대를 만나고 악수도 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행사가 열리는 것이다. 거기다 ‘로보카 폴리’가 직접 노래를 부르며 율동을 하는 공연까지 볼 수 있다니 그야말로 아이들에겐 천국인 셈이다.

아카데미과학에서는 이러한 아이들의 소망을 실현시켜주기 위해 이 날 ‘로보카 폴리’ 공연을 운영할 뿐만 아니라, ‘로보카 폴리’ 만들기 교실을 열어 ‘로보카 폴리’를 무료로 직접 만들고, 또 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어린이날인데, 우리 아이한테 무슨 이벤트와 선물을 줘야하나 하는 학부모의 고민도 덜어주는 셈이다. 특히 당일 어린이회관에서는 ‘로보카 폴리’뿐만이 아니라 다른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아이가 두 손 들어 “엄마 아빠 짱!”이라고 이야기하는 소리가 들리는 듯하다.

이 날 ‘로보카 폴리’ 만들기 행사는 아카데미과학 홈페이지(http://www.academy.co.kr/poli)에서 접수 가능하며, 인형극 행사 및 기타 다른 행사는 접수하지 않더라도 현장에서 관람 가능하다.

따뜻한 5월 어린이날, 우리 아이의 히어로 ‘로보카 폴리’를 만나게 해주고 ‘폴리 만들기’도 해서 우리 아이에게 멋진 히어로가 되어보는 건 어떨까?(행사문의 www.academy.co.kr)

아카데미과학 개요
아카데미과학은 1969년 아카데미 과학 교재사로 창립했다. 실물을 축소 모형화한 스케일 모형 완구를 시작으로 제품의 조립, 작동하는 과정을 통해 실물의 형태 및 구조 동작의 원리를 파악해 학습의 효과를 가질 수 있는 과학교재 및 베이비버스, 독수리오형제 등 다양한 캐릭터 완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지속적인 기술 개발 투자와 해외시장 개척으로 독일 뉘른베르크 국제 완구 쇼에서 1989년 이래 매년 모형계의 가장 권위 있는 올해의 모델상(Modell des Jahnres)을 수상하는 등 국위 선양에도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