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뉴아이패드용 ‘명화 스탠드 가죽파우치형 케이스’ 출시

- 파우치+스탠드 거치대+키보드 패드 기능 한데 묶어

- 평상시에는 브리프케이스로, 동영상이나 키보드 사용 시에는 스탠드 스마트커버로 변신!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2-04-23 08:00
서울--(뉴스와이어)--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출시한 아이패드(3세대) ‘명화 스탠드 가죽파우치형 케이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파우치는 보호케이스의 휴대성과 스탠드 거치대 기능, 키보드 패드를 한데 묶어 디자인과 실용성을 높인 제품이다.

뉴아이패드(iPad3)의 외형 콘셉트처럼 슬림하게 디자인 됐으며, 파우치 커버를 3단 삼각형으로 접으면 스마트패드의 경사를 더 높일 수 있어 영화,동영상 감상할 때나 타이핑 작업을 할 때 손목의 피로를 덜어준다.

또한, 하단 부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디자인 돼 발열을 자연적으로 해소해준다.

클러치백과 마찬가지로 납작하고 각이 있으면서 서류봉투처럼 커버가 달려있으며, 자석이 인몰드처리 되어 열고 닫기가 편리하다.

슬림한 브리프케이스형태의 컬러풀한 디자인과 사피아노 빗살무늬 가죽으로 그립감이 좋고 안감은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스크래치를 방지하며 부드럽게 감싸준다.

이 제품은 구스타프 클림트의 ‘생명의 나무’, 앙리 마티스의 ‘왕의 슬픔’ 등 세계명화작품을 콜라보레이션하여 독특하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국내 정교한 수공예 기술과 특화된 가죽인쇄기법으로 인쇄해 높은 퀄리티와 뛰어난 내구성, 섬세한 마감을 자랑한다.

상품 상세페이지에 제품 스토리가 웹툰형식으로 담겨 있어 볼거리를 제공하며, 총 6종으로 가격은 39,000원이다.

뉴아이패드(New ipad) 스탠드 가죽파우치형 케이스는 아트뮤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출시기념 체험단 이벤트는 아트뮤 홈페이지(www.artm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테크네: http://www.atechne.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