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오설록’, 제6회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 개최

- 4월 27일(금)부터 5월 14일(월)까지 제주 설록 직영다원 서광에서 개최

- 제주 명차의 풍미를 오감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볼거리 마련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2-04-23 09:11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녹차 브랜드 오설록(www.osullocmall.com)은 오는 4월 27일(금)부터 5월 14일(월)까지 제주 설록 직영다원 서광에서 ‘제 6회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햇차 동화(童話)’라는 콘셉트 아래 개최되는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에는 세계 3대 녹차 산지인 제주 명차의 풍미를 오감으로 경험해 볼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볼거리가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다.

동화 속 친구들과 함께 티파티를 즐기며 재미있고 유익한 차 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는 ‘오설록 나라의 앨리스’, 음악이 흐르는 연둣빛 유기농 다원에서 자전거로 하이킹을 하고 어린 잎으로 우려낸 고급명차를 직접 만들고 맛보며, 재활용 종이컵 그림 그리기와 햇차 비누를 만들어 보는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비밀의 다원’, 건강하게 예뻐지는 뷰티 노하우를 배워 볼 수 있는 ‘설록공주(Snow Green Princess)’등 세가지 테마로 나뉘어 구성된 이번 행사는 아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어른들에게는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설레임을 선물할 것이다.

이 밖에도 1년에 단 한 번만 일반인들에게 공개하는 Secret Tea Garden을 탐험대장의 인솔하에 탐방하는 ‘도순다원 햇차 탐험대-오설록 원정대’와 환경을 생각하는 오설록의 정신을 담은 친환경 작가들(김동옥, 이세희, 이완, 여인모, 조향미로 구성된 환경 · 시각 미술 그룹 SWIMMING POOL)의 의미 있는 전시회, 주말 특별 프로그램으로 다원 속 피아노 공연 및 버블쇼 등이 마련되어 있다.

오설록 브랜드 매니저 김정훈 팀장은 “제주 명차의 풍미를 오감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은 동화(童話) 같은 햇차 이야기로 자연과 동화(同和)되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생활 속에서 차를 가까이하는 즐거움과 여유를 맛보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제 6회 오설록 페스티벌’은 행사 기간 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유료 체험의 경우 참가비는 개별 프로그램당 3천원~5천원, 자유이용권은 2만원/4만원권 두 종류가 있으며, 오설록몰&커뮤니티(www.osullocmall.com)에서 자유이용권 할인 쿠폰 및 행사 안내문을 출력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서울 오설록 티하우스에서는 페스티벌 자유이용권 및 페스티벌 한정 기념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오설록몰(www.osullocmall.com)에서는 햇차 페스티벌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후기 이벤트 및 종이컵 그림 온라인 컨테스트가 진행되어 페스티벌의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MC팀
김효선 부장
02-709-5524

홍보대행
KPR
허새롬 A.E.
02-3406-22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