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해외호텔 예약서비스 전면 강화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2-04-23 09:17
서울--(뉴스와이어)--인터파크의 여행·숙박 예약사이트 인터파크투어(대표 박진영, tour.interpark.com)는 고객별 맞춤 해외호텔을 쉽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대폭 강화하고 생생한 사진 ‘스트리트뷰’ 기능 등 지도 서비스를 추가한 새로운 해외호텔 예약페이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페이지에서는 검색 기능 강화 및 지도 서비스를 통해 호텔 예약 메인 페이지에서부터 나에게 맞는 최적의 호텔 리스트를 한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해 해외호텔을 쉽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다.

먼저 ▲검색엔진 강화를 통해 원하는 도시를 입력하면, 한번의 검색으로 도시내 호텔의 등급별, 가격별 검색리스트를 모두 보여준다. 추가로 ‘주변 스팟으로 검색하기’ 기능이 있어 주요 여행명소별 주변 호텔 검색이 가능하고 여행지 반경 내 다양한 조건의 호텔을 지도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지도기반 서칭 서비스는 검색어를 입력하지 않고도 여행 할 나라와 도시 등을 지도내에서 직접 선택하고 점점 지도를 확대해 원하는 지역 내에 호텔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 것. 내가 여행할 도시의 호텔과 여행명소, 교통, 맛집 등의 주변 정보와 위치도 지도안에서 한번에 볼 수 있다. 특히 스트리트뷰 기능으로 호텔 모습과 주변 장소를 실사로 미리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어, 호텔 가까이에 편의점이나 상점이 있는 지도 미리 확인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파리의 ‘에펠탑’ 근거리 호텔은 물론 가까운 다른 여행명소, 교통편, 맛집 정보까지 모두 한눈에 확인 할 수 있고 실물 사진으로 미리 호텔 외관 및 주변 위치 확인도 가능 한 것.

추가로 각 포털 블로그에 게재된 자세한 호텔리뷰를 한번에 모아 보여주는 ‘생생호텔정보’와 성별, 연령별 인기 호텔을 확인할 수 있는 예약 정보노출 서비스도 5월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인터파크투어는 이번 개편으로 해외호텔의 모든 정보와 예약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해, 호텔 예약을 위해 여러 인터넷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정보수집을 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해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인터파크투어 해외사업본부 양승호 본부장은 “호텔숙박은 여행 전체 만족도를 좌지우지 할 정도로 중요한 고려 요소인 만큼, 자신에게 맞는 호텔을 찾아 한번에 예약까지 할 수 있도록 개별여행객을 고려한 예약페이지로 전면 탈바꿈 했다”며 ” 이번 개편을 통해 20만 최다 해외호텔 확보 및 최저가 보상제, 전용 상담원 운영 등 기존의 차별화 서비스와 더불어 호텔예약 서비스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온라인 항공권 판매 1위 인터파크투어의 최근 3년간 항공권 구매건수는 매년 30%이상 증가했으며, 2012년 해외호텔 예약 수 또한 전년동기대비 45% 증가했다. (1~4월 기준) 이렇듯 항공권과 숙박을 자유롭게 별도 예약하는 개별여행객 성장세에 맞춰 인터파크투어는 항공, 호텔 예약 맞춤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아고다 및 세계 최대 여행예약사이트 익스피디아 입점으로 20만 최다 해외호텔을 확보하게 됐으며, 항공 및 호텔 최저가 보상제, 해외호텔 전용 상담원 운영, 항공권 24시간 상담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항공권 판매 선두와 더불어 호텔예약 사업에도 적극 나서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 리뉴얼 해외호텔 페이지 : http://hotel.interpark.com/?mbn=tour&mln=top_hotel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INT
홍보팀
이은영 대리
02-6004-68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