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 뉴아이패드용 케이스 및 액세서리 출시

- 비즈니스용 케이스와 도미닉 팽본 작품도 인기

뉴스 제공
iLuv Creative Technology
2012-04-23 10:32
포트워싱턴 뉴욕주--(뉴스와이어)--모바일 주변기기 전문 글로벌 기업 아이러브(www.i-Luv.com)는 애플 사의 뉴아이패드 발표에 맞춰 새로운 케이스와 액세서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아이패드에 최적화돼 있는 이번 제품들은 뉴아이패드를 충격으로부터 보호하고 기능적으로 가장 잘 구현될 수 있도록 디자인돼 있다. 특히 프로페셔널 워크스테이션 포트폴리오는 아이러브 사의 야심작으로, 붙였다 뗄 수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가 장착돼 있는 제품이다. 고객상담 또는 영업 중 간단한 프레젠테이션이나 문자작성에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CEO폴리오는 비즈니스맨에 특화된 제품으로 비즈니스 실용성을 감안한 케이스다. 종이접기 스타일의 받침대가 특징인 오리가미폴리오는 다양한 받침대 모양을 연출할 수 있다.

유명 디자이너이며 서양화가인 도미닉 팽본(Dominic Pangborn)의 작품이 디자인돼 있는 케이스는 심미적으로 매우 아름답다는 평을 얻고 있다. 수성잉크펜이 있는 이펜프로(ePen Pro) 스타일러스는 다양한 문서 작업 실행과 아이패드 화면에 지문을 남기지 않고도 좀 더 정확한 작업을 가능하게 한다.

아이러브 사의 판매 마케팅 담당 브라이언 양 부사장은 “새로운 아이패드가 출시되면서 아이러브사의 뉴아이패드용 케이스와 액세서리 제품들도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업그레이드를 많이 했다”면서 “일반 사용자뿐만 아니라 전문 비즈니스맨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심미적으로 아름답고, 기능적으로도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프로페셔널 워크스테이션 포트폴리오(Professional Workstation Portfolio, 모델명: iCK836)는 고객영업이나 상담 등 사업상 간단한 프레젠테이션에 유용한 제품이다. 뉴아이패드를 세울 수 있는 받침대와 편리한 문자작성을 위해 붙였다 뗄 수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가 장착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뉴아이패드를 마치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이패드2도 사용 가능하다.

CEO폴리오(CEOFolio, 모델명: iCC839)는 비즈니스맨들의 실용성을 감안한 제품이다. 케이스 안쪽에는 각종 신용카드와 명함, A5 크기 메모지를 꽂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고 케이스 바깥쪽에는 뉴아이패드를 세울 수 있는 받침대가 있어 편리하다.

오리가미폴리오(Origami Folio, 모델명: iCC843)는 종이접기 스타일 받침대가 있어 여러 각도로 뉴아이패드를 눕히거나 세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용한 후 자석이 내장된 받침대를 펴서 닫으면 뉴아이패드의 전원을 자동으로 끄기 때문에 배터리가 방전되는 걸 막을 수 있다.

팽본 아트 컬렉션(Pangborn Art Collection, 모델명: iCC838)은 서양화가이며 유명 디자이너인 도미닉 팽본의 풍경화 추상화 꽃 등의 작품들이 케이스에 디자인돼 있어 매우 화려하고 아름답다. 기능적으로도 뉴아이패드를 가로 또는 세로로 세울 수 있고 보는 각도 조절도 가능하다.

이펜프로(ePen Pro, 모델명: iCS810)는 두 개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스타일러스로, 다른 한 쪽 끝에 수성잉크 펜이 달려 있다. 잉크펜으로 간단한 메모를 하거나 글에 밑줄을 긋고 하이라이트 등을 할 수 있다. 일반 펜처럼 주머니 클립이 달려 있어 휴대하기 편하다. 아이패드1과 아이패드2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가격과 구매
아이러브 사의 뉴아이패드용 케이스와 액세서리 제품 가격은 $19.99~119.99. 뉴아이패드 액세서리의 한국 수입총판은 인텍앤컴퍼니이며, 윌리스, 프리스비, 넵튠, 에이라이프, 신세계 에이팜, 컨시어지 모바일 등 애플매장(APR), 라츠 모바일 스토어, 그리고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교보문고 매장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트위터(Twitter)의 iLuv_World, 페이스북(Facebook)의 iLuv Creative Technology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러브 사에 대하여
아이러브(iLuv Creative Technology) 사는 애플, 삼성, 스마트폰 제품의 종합 액세서리 및 주변기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오늘날 까다로운 소비자의 기호에 적합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독일에서 수여하며 국제적인 인증으로 인식될 정도로 권위 있는 세계 3대 디자인 상 중 레드닷 (red dot) 디자인 상 4개와 iF 디자인상 2개, 소비자 가전쇼(CES) 혁신상 21개를 수상하며, 지난 6년 동안 총 27개의 세계적으로 저명한 상들을 수상해왔다. 휴대용 기기, 멀티미디어 액세서리, 휴대폰 및 자동차 내 액세서리 시장에서 디자인과 기능 면에서 모두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해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러브 사는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997년 설립된 제윈(jWIN) 그룹에 속해 있다. 모든 아이러브 사 제품은 뉴욕에서 기획, 디자인, 개발되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과 가치, 디자인과 혁신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iLuv는 ‘Innovative Lifestyle Unquestionable Value’의 첫 글자를 조합해 만든 브랜드 이름이다. 아이러브 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i-Luv.com 을 방문하면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luv.com

연락처

Johnny Kim
Kiwi Public Relations
070-8236-8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