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애플 ‘에어플레이와’의 통합 기능이 강화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최신 버전 발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MicroStrategy Mobile)’ 최신 버전은 기업 내 회의실 스크린(애플 TV)에 무선 연결되어 사용자들이 기존의 슬라이드 프리젠테이션보다 참석자간 원활한 논의를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의 사용자들이 비즈니스 앱을 스크린(애플 TV)에 띄울 경우, 애플 기기로 데이터 원격 제어를 할 수 있어 회의 참석자들은 스크린 상의 데이터를 보며 편리하게 논의할 수 있게 된다.
즉, 아이폰 및 아이패드용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MicroStrategy Mobile for iPad and iPhone)을 에어플레이 모드에서 사용할 경우, 비즈니스 사용자들은 회의실의 대형 스크린(애플 TV) 상에서 그들의 기기(아이폰 또는 아이패드)를 통해 시각화 프리젠테이션을 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기기 터치 방식으로 스크린에서 레이저 포인터 사용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동료들과 흥미로운 트렌드 및 패턴을 함께 논의할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핀치-투-줌(pinch-to-zoom) 기술을 통해 회의실 내 모든 인원이 대형 스크린을 함께 보면서 대시보드의 특정 부분을 강조하는데 ‘줌’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다.
결과적으로 아이폰 및 아이패드는 사용자가 리포트 및 시각화 자료를 역동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원격 제어를 지원하며, 데이터에 대한 자연스러운 논의를 이끌어낸다. 사용자들은 ‘스와이핑(슬라이드)’을 통해 히트 맵(heat maps), 구글 맵스(Google maps), 버블 차트(bubble charts), 그래프 매트릭스(graph matrixes) 등의 여러 데이터 기반 시각화 자료를 이동하고, 사용자간 논의를 최대한 지원해주는 데이터의 어떤 부분, 또는 총 데이터를 함께 살펴볼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최고운영책임자(COO) 산주 반살(Sanju Bansal)은 “우리 고객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최신 버전을 사용해 그들이 이동하는 어느 장소에든 중요 비즈니스 정보를 가져갈 수 있으며, 무선으로 회의실 내 스크린(애플 TV)에 이 정보들을 띄울 수 있다”라며 “우리는 애플 TV의 필수적인 소비자 기기를 활용해 모바일 솔루션 고객들에게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
한편,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전세계 지사 및 회의실에 애플 TV를 설치했으며, 3천명 이상의 직원 중 약 1,750여명이 아이패드를 보유하고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애플 TV를 설치해 업무 회의의 질을 높이고, 애플 모바일 기기에서 ROI(투자수익률)을 향상시키고 있다.
스트래티지 코리아 개요
스트래티지(나스닥: MSTR)는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비트코인 트레저리 기업이다. 스트래티지는 비트코인을 주요 재무 자산으로 채택한 상장 기업으로, 주식 및 채권 발행, 비즈니스 운영에서 발생하는 현금 흐름을 활용해 전략적으로 비트코인을 축적하고 있으며, 이를 디지털 자본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업계 최고의 AI 기반 엔터프라이즈 분석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Intelligence Everywhere’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기업의 데이터 분석 혁신을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비트코인과 AI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혁신을 탐색하며, 디지털 자산 성장과 데이터 분석 역량을 동시에 강화해 나가고 있다. 스트래티지는 뛰어난 운영 전략, 전략적 비트코인 보유, 그리고 기술 혁신을 기반으로 디지털 자산 및 엔터프라이즈 분석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고 있으며, 장기적인 가치 창출을 위한 독보적인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rategysoftwa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