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솔루션, NAS 교육 센터 설립·교육에서 실무까지 토탈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2-04-24 08:41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의 전문 유통 기업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 은 상설 NAS 교육 센터를 설립하고, 중소기업고객을 대상으로 효율적이고 안전한 데이터관리 방안에 대한 체계적이고 특화된 무상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중소기업은 내부 데이터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원하지만 초기 구매를 위한 높은 투자 비용 및 유지 관리 문제로 대형 스토리지 도입이 쉽지 않다. 이에 많은 중소기업이 대용량 PC나 서버를 구매해서 스토리지와 백업 시스템 대용으로 사용하지만 기능이 거의 없어 무용지물인 경우가 많다.
이런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등장한 것이 차세대 스토리지 시스템인 NAS(네트워크 스토리지)다. NAS는 네트워크 망을 사용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기업 조직원간의 데이터 공유, 기업 자료 백업은 물론 QNAP NAS의 경우 VPN(가상화) 기능을 탑재해 지사의 자료를 본사에서 클라우드 관리가 가능해 많은 중소기업이 도입하기 시작하고 있다. 그러나 차세대 스토리지인 NAS의 기술에 대한 경험과 정보 부족으로 사용자 및 기업 담당자가 도입과 운영에 애로사항이 있을 수 있다.

이에 한성SMB솔루션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매월 NAS 및 NVR(스토리지 통합 감시 솔루션) 무료 정기 교육을 교차로 시행하고 있다. 특히 강서구 염창동에 상설 교육/실습 센터를 4월부터 신규 운영하여 개인 구매자는 물론 기업 IT 실무자가 한성 홈페이지에서 신청만 하면 각 회사별 상황에 맞는 특화된 교육을 비용 없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성SMB 이승준 대표는 “제품 판매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중소기업 고객을 위해 NAS가 무엇인지 알려주는 기초적인 교육에서부터 실제 활용 방법에 이르기까지 모두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처럼 중소기업을 위한 NAS/NVR 무료 교육 지원에 집중하여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에 적극 나설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추가 유지 보수 계약 시 지속적이고 즉각적인 제품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 (전화 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성SMB가 제공하는 NAS 제품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기업용 NAS: 소규모 기업용 2베이 제품군부터 중견기업용 12베이 이상까지 적용되며, 기업직원 데이터 클라우드 저장, 백업, 관리 기능이 있으며 모델에 따라 VPN(가상화), 사내 메신저 기능이 가능하다.
- 개인 및 소호용 NAS: 주로 1, 2베이 NAS 제품군이 적용되며, 대용량 동영상, 음악, 사진과 같은 자료를 언제 어디서나 겔럭시 스마트 폰, 아이폰, 스마트 패드 등으로 사용 가능하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해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