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창업, 청년미취업자 맞춤형 취업지원 시작
24일 창업 전문가 경영 인사팀에 따르면 여성 창업전문가 교육 프로그램 등 맞춤형 취업지원 사업을 추진할 예정으로, CS교육 및 신입직원 교육 팀장을 선정하고 이달 말까지 신입사원 모집에 들어간다.
이번 모집은 실업 청년이 스스로 유망한 창업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취업 후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입사지원에서부터 입사 후 교육시점까지 원하는 포지션 제공을 위한 단계별 맞춤 취업 지원으로 진행된다.
창업전문가 모집 부서는 초보창업팀, 상권분석팀, 프랜차이즈 개발 및 인큐베이팅 등 4개 부서이며, 경영팀과 인사팀에서는 이들을 위한 맞춤형 취업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복지혜택 등의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부서별 모집은 ▲초보 창업팀 아이템 분석 과정(10명) ▲상권분석팀 서울 경기지역 교육과정(15명) ▲프랜차이즈 개발 전문가 양성과정(30명)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전문가 육성과정(10명) 등 총 65명이며, 사업비는 약 2억 원이 투입된다.
MK창업에서는 이번에 입사지원을 시작하는 해당 부서에는 신입직원들에게 원활한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할 수 있도록 교육에 관련된 비용 및 인력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창업전문가 맞춤형 취업지원에 프로그램에 대한 대한 자세한 사항은 MK창업 홈페이지(www.mkchangup.com)이나 전화문의 02-517-7755로 문의하면 된다.
MK BUSINESS 개요
MK BUSINESS는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자료수집을 위해 매순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창업전문가 그룹입니다. 방대한 창업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모든 부분에 세세하게 관여하여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락처
MK창업
언론홍보팀
이열 과장
02-517-775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MK BUSINES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