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거실 개조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2-04-24 09:14
서울--(뉴스와이어)--거실은 가족의 공유공간으로 가족간의 대화가 시작되는 공간이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이 홈페이지를 통해 자녀의 연령에 따라 거실을 개조해 주는 이벤트와 고객들이 자신의 거실을 사진을 올려 자랑하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한샘은 신혼시절 잘 꾸며놓은 거실공간이 자녀가 태어나 자라면서 제 기능이 상실되기 때문에 거실공간도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새롭게 변화되어야 한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거실은 집 안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활동하며 보내는 곳이기도 하고, 아이는 놀이 공간으로, 부모는 휴식 공간으로 활용하기 때문에 아이와 부모 모두를 고려해서 시기별로 가구 배치를 변경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혼하면서, 이사하면서 꾸며놓은 거실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불편함을 감수하며 살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거실 가구 배치는 아이의 연령을 고려하여 바뀌어야 한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다.

첫 번째 거실개조 이벤트에서는 현재의 거실사진과 함께 사연을 한샘 홈페이지에 접수한 고객들 중에서 총 4명을 선정해 자녀의 연령에 따른 맞춤거실을 개조해 주는 이벤트로 사연은 오는 30일까지 접수한다. 개조할 거실의 타입은 자녀의 연령에 따라 미취학 자녀, 초등학생자녀, 중고등 자녀가 있는 가정으로 구분하여 개조해 줄 계획이다.

두 번째 이벤트인 거실자랑 이벤트는 잘 사용하고 있는 본인의 거실공간을 사진과 함께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천, 댓글, 스크랩 및 전문가 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베스트 3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한샘인테리어 제품과 향후 한샘인테리어 제품 개발에 참가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 추천이나 댓글, 스크랩만 해도 30명을 추첨해 한샘몰과 한샘 플래그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0,000점을 제공한다.

한샘관계자는 ‘주거 환경 개선을 통한 인류 발전에 공헌한다는 사명에 따라 가족의 공동공간인 거실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잘 활용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한샘이 소비자들이게 거실 공간의 올바른 사용 사례를 만들어 드리고, 또 고객들의 실제적인 아이디어를 제품 개발에 활용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김동성 과장
02-6908-3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