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영산홍 축제와 함께하는 ‘도서 전시회’ 개최

대전--(뉴스와이어)--충남도는 24일 후생관 주차장에서 도청 직원 및 지역 주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서전시회를 개최했다.

영산홍 축제와 함께 펼쳐진 도서전시회는 안희정 지사와 권경선 청심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시낭송, 작가와의 만남 및 저자 사인회, 도서전시회 직원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전시회에는 ‘안철수의 말 한마디가 김제동을 웃게한다’, ‘정의란 무엇인가’ 등 인문학, 예술, 철학 등 500여권의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가 테마별로 다양하게 전시됐다.

또, 충남국악관혁안단과 해토공연에 이어 김백겸(‘시를 읽는 천개의 스펙트럼’ 등 저자) 시인과 한찬동 도 지역문화담당이 시낭송에 나서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정송 자치행정과장은 “도서전시회가 보고, 읽고, 즐기는 축제의 분위기 속에서 도청 직원은 물론 지역민에게 독서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충청남도청 개요
충청남도청은 21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안희정 도지사가 시정을 이끌고 있다. 충남도청의 4대 목표는 출산∙양육을 책임지는 충남,노인이 살기 좋은 충남,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남, 일자리가 풍부한 충남을 만드는 일이다. 안희정 도지사는 선심성 공약 남발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매니페스토 공약집 발표하고 한국매니페스토운동본부와 함께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gnam.net

연락처

충청남도청 자치행정과
능력개발담당 정연희
042-220-32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