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홈쇼핑 ‘AS SEEN ON TV’ 신상품, 드디어 한국 상륙

- 비전샵의 미국 구매 대행사를 통한 해외 제품 유통 시스템 구축

- 미국 혁신 상품을 가장 빠르고 저렴한 가격에 국내 소비자들에게 공급

뉴스 제공
스페이스점프
2012-04-24 09:43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 리빙 스토어, 비전샵(대표 이형민, www.BizionShop.com)’이 미국 홈쇼핑 ‘AS SEEN ON TV(애즈씬온티비)’의 신상품들을 2012년 4월 24일 국내 최초로 런칭했다.

AS SEEN ON TV는 미국에서 가장 큰 홈쇼핑으로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제품들을 전 세계 최초로 런칭해서 판매를 대행해주는 쇼핑 채널로 아주 유명하다. 런칭하는 대부분의 신상품들은 기존의 제품들과는 달리 혁신적인 기능과 차별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아이디어가 아주 훌륭하고 품질도 뛰어나서 런칭한 대부분의 신상품들은 대박행진을 이어간다.

지금까지 AS SEEN ON TV 상품들은 바이어들에 의해서 국내에도 간간히 소개된 바 있다.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들도 공동구매 또는 해외 직배송 방식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끔 판매를 해왔었다. 상품 품질이 좋고 매우 실용적이어서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으로 지금도 구매대행 사이트에서 꾸준히 판매가 되고 있다.

비전샵은 앞으로 AS SEEN ON TV의 신상품들을 지속적으로 런칭할 계획이다. 제품들은 비전샵의 미국 구매대행 협력회사를 통해 직접 들여온다. 이를 통해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들이 판매하고 있는 가격보다 2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이렇게 혁신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는 것은 비전샵의 미국 협력회사가 AS SEEN ON TV와 거래 협약을 맺고 지속적인 대량 판매를 약속했기 때문에 가능했다.

비전샵 이형민 대표는 “미국 1등 홈쇼핑 AS SEEN ON TV의 혁신 제품이 드디어 국내에 정상적으로 상륙하게 됐다”면서 “국내에서 AS SEEN ON TV의 신상품들은 비전샵을 통해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을 것이고, 품질이 훌륭하고 혁신적인 미국 제품들을 국내 소비자들도 신속하게 구매할 수 있게 돼서 아주 기쁘다”고 밝혔다. 또 “비전샵은 앞으로도 해외에서 런칭한 혁신적인 신상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스페이스점프 개요
스페이스점프는 창의적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 코워킹 스페이스에 자리를 잡고 많은 스타트업을 보육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해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 유대 관계를 맺고 스타트업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 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스마트 리빙 스토어, 비전샵: http://www.bizionshop.com/

웹사이트: http://spacejump.kr

연락처

비전컴퍼니
관리부
이문영 실장
02-572-5094, 010-6877-03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