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샵, 미국 어린이 히트 상품 ‘자이로 비행기’ 국내 최초 런칭

- 미국 ‘플레이비전(Play Visions)’사의 히트 상품, 국내 최초 런칭

- 한국 수입 안전검진을 정상적으로 통과한 고품질의 미국산 장난감

- 2012년 5월 5일 어린이날, 최고의 인기 선물로 대박 예감

뉴스 제공
스페이스점프
2012-04-24 09:49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 리빙 스토어, 비전샵(대표 이형민, www.BizionShop.com)’이 미국 장난감 전문회사 ‘플레이비전(PlayVisions)’사의 2011년 대박 히트 상품 ‘자이로 비행기(Flyro Gyro Plane)’를 2012년 4월 24일 국내 최초로 런칭했다.

‘자이로 비행기(Flyro Cyro Plane)’는 미국의 장난감 전문회사 플레이비전(PlayVisions)사가 개발한 혁신적인 장난감 비행기로 2011년 미국에서 수많은 어린이들에게 사랑 받은 히트 상품이다.

기존의 장난감 비행기들은 소형 모터가 달리거나 고무줄 태엽이 장착된 것 외에는 제대로 날릴 수 없었던 것이 대부분이었다. 고무줄로 당겨서 날리는 비행기들도 멀리 날아봐야 고작 20미터에 불과했다. 그러나 이 자이로 비행기는 ‘자이로스코프(Gyroscope)’ 원리를 혁신적으로 적용해서 만든 것으로, 던지면서 발생되는 회전력이 양력과 평형유지능력을 더욱 촉진시켜 50미터 이상 날아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자이로 비행기는 고밀도 스티로폼으로 제작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아무리 세게 던지고 날려도 깨지거나 고장 나지 않는다. 일반적인 종이비행기나 플라스틱 비행기는 딱딱한 물체에 부딪히면 쉽게 찢어지거나 부서지기 일쑤다. 그래서 아이들이 오랫동안 가지고 놀 수가 없었다. 그러나 자이로 비행기는 어린이들이 다치지 않고 오랫동안 가지고 놀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심지어 아이가 놀다가 비행기에 맞아도 아프지 않는다. 무엇보다 부모가 자녀와 함께 야외에서 날리고 논다면 이 보다 더 즐거운 놀이도 아마 없을 것이다. 유튜브 동영상(http://www.youtube.com/watch?v=KubGmxFG400&feature=player_embedded)을 보면 자이로 비행기의 놀라운 비행능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2012년 2월, 비전샵은 플레이비전(PlayVisions)사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상품거래 협약을 맺고 자이로 비행기를 비롯해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된 아이디어 장난감들을 국내에 지속적으로 수입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들여오게 된 자이로 비행기는 비전샵이 직접 찾은 미국산 아이디어 장난감 1호로 ‘플레이비전사’의 한국시장 진출의 포문을 여는 기대작이다.

비전샵 이형민 대표는 “미국의 플레이비전(PlayVisions)사와 같이 유명한 회사와 거래 협약을 맺은 것은 2개월 이상의 지속적인 접촉과 거래 협상의 노력으로 이룬 결과”라면서 “앞으로 국내에서는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아이디어 장난감들을 지속적으로 런칭해서 국내 어린이들의 놀이 수준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스페이스점프 개요
스페이스점프는 창의적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 코워킹 스페이스에 자리를 잡고 많은 스타트업을 보육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해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 유대 관계를 맺고 스타트업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 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스마트 리빙 스토어, 비전샵: http://www.bizionshop.com/social/oneday.php?seq=42...

웹사이트: http://spacejump.kr

연락처

비전컴퍼니
관리부
이문영 실장
02-572-5094, 010-6877-03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