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논란의 화제작 ‘은교’, 25일 전격 개봉
감춰졌던 ‘은교’가 드디어 세상에 공개된다.
하루 일찍 만나는, 참을 수 없는 매혹의 드라마 <은교>
박해일의 노인 분장, 뮤지컬 스타 김무열의 과감한 연기 변신, 신예 김고은의 탄생 등 파격적인 소재와 주연배우들의 열연으로 연일 화제를 몰고 있는 영화 <은교>가 4월 25일로 개봉을 전격 하루 앞당겼다. 영화 <은교>는 시사 후 탄탄한 작품성, 배우들의 파격적인 노출과 연기로 연일 주목 받으며 영화계 안팎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인간의 욕망에 관한 예리한 시선과 섬세한 연출 또한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며 올 봄, 한국 영화계에 걸출한 작품이 탄생했음을 예고하고 있다. 평단과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극에 달하여 벌써부터 예매를 원하는 사람들의 발 빠른 움직임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러한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예정보다 하루 빠른 4월 25일로 개봉을 앞당겼다. 영화 <은교>가 개봉 후 대한민국 영화계에 어떠한 파란을 낳을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젊음과 늙음, 그리고 욕망에 대한 심도 있는 묘사로 2012년 대한민국을 빛낼 영화로 평가 받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은교>는 예정보다 하루 빠른, 4월 25일 개봉하여 대한민국 극장가에 일대 파란을 일으킬 예정이다.
연락처
딜라이트
02-517-3550
이 보도자료는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